검색어 입력폼

오늘의 증권소식(4월13일)

이채원 기자 입력 04.13.2021 02:37 PM 조회 2,918
주식시장은 또다시 DJ와 NASDAQ의 희비가 엇갈렸음을 나타내며 4일만에 혼조세로 마감했다. 

글로벌 증시가 엇갈리고 지난달 소비자 물가지수가 무려 8년8개월만에 가장 큰폭으로 오른 상황에서 인플레이션에 대한 불안감은 다시한번 투자심리를 압박했다. 출발부터 엇갈린 장은 막판에 탄력받고도 혼조세로 마감하는데 그쳤다. 

어제 떨어졌던것의 세배 가까이 폭등한 NASDAQ은 장중 2월16일 사상 최고치에서 불과1.1% 모자란 지점까지 회복하며 사상 최고치 경신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고 S&P 500은 오늘 포함 최근 9일동안 7일이나 사상 최고치를 돌파했다. 

반면DJ는 올해들어 올랐던것을 싹다 지우고 5주 최저치로 밀린 JNJ의 압박으로 인해 초중반까지sell off mode에 머물다 후반에 잠시 하락폭의 98%을 줄일 정도로 탄력받고도 결국엔 다시 밀려 2주만에 처음 이틀연속 떨어지는 것을 피해하지 못했다. 

한편 TSLA는 어제와 오늘 본격적으로 탄력받으며 7주 최고치까지 올라 올해들어 소폭 하락했던것을 싹다 만회하고 1월25일 사상 최고치에서 15% 모자란 지점까지 회복했다. 

김재환 

아티스 캐피탈 대표 & 증권전문가 

ATIS Capital is a dba branch of Kayan Securities,Inc. Securities offered through Kayan Securities, Inc. Member FINRA/SIPC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