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올라온 질문과 답변을 보면서 많은 것들을 배워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이전에 드린 질문에 이어서 질문 하나만 드리겠습니다.
노티스 12번 항목에, 작년에 일했던 기록 1-9월이 누락되어있어,
노티스 받자마자, EDD 사이트에 메시지를 보냈으나, 답변이 없습니다. (현재 2달 정도 지남)
전화를 시도하였으나, 역시 받질 안구요.
Certify는 주마다 하여서 UI를 계속 받고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100 + $600, Max benefit1300).
현재 4-5주 정도 있으면 모든 베네핏은 소진 될거같습니다.
여기서 질문을 드리면,
1. 제가 12번 누락된 항목이 있으나, 베네핏을 사용하였기 때문에, 불이익이 있을 수가 있을까요?
2. EDD에 연락이 되질 않는데, 12번 항목 누락된 정보를 업데이트 하기위해, 전화통화를 계속 시도할수 밖에 없을까요?
3. 12번 항목에 일했던 기록이 업데이트 되면, 베네핏이 더 많아 질수도 있나요?
많은 질문에 드려 죄송하며, 항상 감사드립니다.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과 해당 전문가가 직접 작성, 답변 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e answers / comments presented here are based on the actual law enforcement, legal knowledge, and interpretation of the lawyers and experts given as precisely as possible, however, one should not take assurance of it fully. No responsibility is assumed for Radio Korea in the result of using the information. Each questioner should seek and collect different opinions as many as possible and make his or her final judgment.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