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회 LA 한인회 문화의 샘터 4월 온라인 강좌 “스피치 잘하는 법 “

글쓴이: 발레리나  |  등록일: 04.09.2021 09:45:10  |  조회수: 1961
LA 한인회  문화의 샘터에서  알려드립니다.

42회  문화의 샘터  4월  13일 화요일 6시 강좌  “스피치 잘하는 법” ( Public Speaking ) 온라인 강좌가 있겠습니다.
강사 : 스티브강 한인민주당협회 회장
콜럼비아 대학 정치학 학사. (LSE), 런던정경대 정치/경제 커뮤니케이션석사
KYCC, 한인타운청소년회관 대외협력디렉터
전 가주 하원 54지구 수석 보좌관
전 한미연합회 사무국장
한인민주당협회 회장
 LA한인회 부회장
 캘리포니아 주 민주당 대의원

현대사회에서는 본인이 전달하고자하는 내용을 간략하고 임팩트 있게 잘 말하는 기술이 필요합니다. 특히 요즘 트렌드를 보면 SNS로 자신을 표현하고 그것 자체가 홍보가 되는 것을 볼수 있습니다. 트위터를 예로 들어보겠습니다. 트위터는 한 게시글당 최대 280 글자까지만 작성할 수 있도록 제한하고 있습니다. 짧지만 요점을 전달하고자하는 요즘의 트렌드를 반영한 방침입니다. 이번 강좌에서는 이러한 트렌드를 분석하고 그에 걸맞게 스피치를 잘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할 예정입니다. 주어진 여러 주제를 갖고 실제로 스피치를 연습해 보는 시간도 가질 것입니다. 이번 강좌는 미국 대학 입시나 취업 인터뷰 등을 준비하고 있는 분들에게도 좋은 경험과 학습이 될것으로 생각됩니다.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언제 : 4월 13일 화요일 오후 6시 
어디서 : LA 한인회, KAFLA TV 유튜브 라이브
TEL:  323 – 732 - 0700
이메일: info@kafla.org


https://youtu.be/2c8kSvEhg80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