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 1~2년준비 미국가기

글쓴이: Junsa  |  등록일: 02.23.2021 09:40:40  |  조회수: 1414
안녕하세요
한국 서울에서 미국이나 영어권 이민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현지인들한테 직접 듣고 현지에서 취업하기 쉬운 직종를
알고 싶어 글을 남깁니다
부모님두분이이 암으로 장기 병원생활하다 돌아가시면서
한국에서 혼자가 되어 미국이민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저는 한국에서 숭실대 시각디자인를 공부해  온라인사업부에서
장기근무했지만 나이가 40대중후반이라 다시 취업이 힘들것 같아
미국이민를 위해  반려견자격증이나 AICPA 자격시험를 준비하려하는데
더 좋은 조언 있으면 부탁합니다
영어는 미국부대를 5년 다녀 토익500 수준입니다
영어공부도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민과정등은 알아보고 있으니 괜찮고  현지에서 생계할수 있는 과정
조언해 주면 감사하겠습니다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댓글
  • 푸들송  02.23.2021 14:37:00  

    안녕하세요?  AICPA 자격시험에 대해서는 잘 모르고  반려견 미용사  자격증은 미국에서는 아직 실행되는주가 없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California 는 아직은 License Job 아닙니다.  영어가 되시고 아직젊고  반려견을 위주로 한 직업에  관심이 많으시다면  권해드리고 괜찮은 잡입니다. 그러나 한국에서 의 자격증은 이곳에서 별 의미가 없고  기본적인 미용기술은  배워오시를 권하며 장래 샾을 오픈할 계획이시면  한발앞서는  반려견사업전반에 대한 시설물(미용실, 데이케어, lodging)에 대한 정보를 사진으로 확보해 오시며는 후에  많은도움이 될것입니다.  토크앤 토크  맨 아래칸 의 Michel's Pet Parlor를 크릭해 보면 자세히 알수있고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그곳에 올리시면  이곳의 사업전반에 관한 좋은정보 얻을 수 있습니다. 화이팅 하세요.

  • Southkorea1  02.24.2021 08:16:00  

    이민 과정은 알아보신다니 다행이십니다.
    우선 미국으로 오시기전에 취업 할수 있는 신분이 되셔야 일을 하 실수 있습니다.
    예전처럼 신분이 안되시면 좋은 분 만나시지 못하면 고생을 하실 수 있기 때문에 그 문제 또한 생각해 보시기 바라구요.
    working us 여기 들어가시면 하시고 싶은 거에 대한 답변이 있을것입니다.
    제가 생각하는거 만큼 준비하시고 오시더라도 많은 변화가 있기때문에 이민과정을 준비하시니 우선 오시기전에 직장을 알아보시고 그다음 살집 차 등 미리 준비하시고 오시면 좀더 수월 하실거라고 생각합니다.
    객관적으로 제가 생각했을때는 시각디자인 공부하시고 온라인 사업부에서 일을 하셨으면 그 계통쪽으로 일을 하시면 좋을거같습니다.

  • mamaleon  02.24.2021 09:59:00  

    에고 요즘 이민이 그리 쉽지만은 않아요  정말, 정말 사기꾼 브로커. 여자 남자 조심 또 조심 조심 하세요 몸도 마음도 정신적으로도 큰 충격 받으실수 있어요. 이민에 대한 정말 이름 있는 변호사를 통하시길... 돈 좀 아낀 다고 이상한 사람들 만나면 돈 때이고 정신적 스트레스 엄청 받습니다.  아무쪼록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화이팅

  • ilovehawaii  02.25.2021 21:20:00  

    미국 이민은 되도록이면 정식으로 오셔야 합니다. 불법체류나 위장결혼 등으로 오셨다가 끝이 별로 좋지 않으실겁니다. 문호가 개방되어 있는지는 모르지만 닭공장 1년 근무같은 것을 알아보시던지 아니면 미국의 괜찮은 시민권자와 결혼하셔서 오시면 좋겠지요.
    그리고 꼭!!!!!!!!!!!!!!!!!!!!!!!!!!!!! 잊지마세요.
    1. 한국에서 올 때 가지고 오시는 자금은 아무리, 아무리 친한 분 믿을 수 있는 분이라고 생각되어도 절대로 빌려주지 마세요. 돈 없다구 파묻어놓고 끝까지 가지고 있다가 본인 사업을 위해 사용하셔야 합니다. 
    아는 사람에게 돈 빌려주고 망한 사람 정말 많습니다. 잘해주는 사람도 절대로 믿지 마세요. 돈이 거짓말하지 사람이 거짓말하지 않습니다.
    2. 어느 업종이건 3년이상 일해보지 않고서 본인 사업하시면 안됩니다. 미국 물정 다 파악하시고 난 후 비지니스 하셔야 합니다.
    한국 보다는 나이먹어 시작하기엔 미국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 Junsa  03.08.2021 07:25:00  

    안녕하세요
    조언 잘 듣었습니다
    일단 시각디자인쪽은 제가 나이가 40후반이라서 젊은 친구들한테 밀어서
    재취업은 어렵다고 생각하고
    전기또는 냉동 기술로 공부해 준비하려고 합니다
    이민과정은 정식과정으로 차차 알려보려고 합니다
    열심히 영어공부도하고 바이러스가  사라지게 바라면서
    기술연마후 갈 생각 입니다
    여러분들도 좋은일가득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