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복 입은 엠마 스톤" 디즈니 `크루엘라`, 컬래버 아트 포스터 공개

글쓴이: Mundoal  |  등록일: 05.17.2021 10:21:53  |  조회수: 766
5월 26일 전 세계 최초 개봉을 앞둔 디즈니 영화 '크루엘라'가 테이프 아티스트 조윤진, 일러스트레이터 흑요석과 특별한 콜라보를 통해 두 아티스트만의 스타일을 담은 글로벌 아트 포스터를 제작 및 공개했다.

17일 공개된 글로벌 아트 포스터는 한국을 대표하는 아티스트 조윤진과 흑요석의 독창적인 스타일로 탄생된 디즈니 영화 '크루엘라' 속 크루엘라와 남작 부인의 모습을 담고 있다.

먼저 테이프 아티스트로 매번 감탄을 자아내는 작품을 선보인 조윤진은 크루엘라의 강렬한 모습을 입체감 있는 테이프 아트로 표현해내 눈길을 사로잡는다. 크루엘라의 시그니처 흑백 컬러 대비가 돋보이는 스타일, 여기에 레드 컬러로 포인트를 가미한 포스터가 압도적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크루엘라 캐릭터가 가진 고유의 파격적이고 독창적인 크리에이티브를 고스란히 표현해내 더욱 특별함을 더한다.

한국의 아름다움이 짙게 묻어있는 흑요석의 작품 역시 인상적이다. 강렬한 붉은 한복과 우아한 황금빛 한복을 입고 서로 다른 매력을 뽑내는 크루엘라와 남작 부인의 포스터는 앞선 조윤진 아티스트의 포스터와 또 다른 매력으로 보는 이들을 매료시킨다. 극중 극과 극 패션 스타일로 런던을 뒤흔든 두 사람의 불꽃 튀는 대결을 한국적인 비주얼로 표현해내 감탄을 자아낸다.

'크루엘라'는 재능은 있지만 밑바닥 인생을 살던 에스텔라가 남작 부인을 만나 충격적 사건을 겪게 되면서 런던 패션계를 발칵 뒤집을 파격 아이콘 크루엘라로 새롭게 태어나게 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아카데미, 골든 글로브, 베니스국제영화제 여우주연상 수상에 빛나는 엠마 스톤을 비롯한 유수의 영화제를 휩쓴 할리우드 최정상 배우 엠마 톰슨과 '킹스맨' 시리즈의 마크 스트롱도 참여해 이들이 선사할 앙상블 역시 기대감을 모은다. 연출은 '아이, 토냐'로 제75회 골든 글로브 작품상 후보에 오른 크레이그 질레스피가 맡았고, 각본엔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의 엘라인 브로쉬 멕켄나, '더 페이버릿: 여왕의 여자' 토니 맥나마라가 참여,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를 비롯한 다양한 작품을 통해 아카데미 2회 수상과 8회 노미네이트 쾌거를 거머쥔 제니 비번이 의상을 맡아 탄탄한 완성도 역시 자랑한다.

5월 26일 오후 5시 전 세계 최초 개봉한다.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