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7세` 최지우, 귀여운 딸이 벌써 이렇게 컸어..SNS 개설하며 근황공개

글쓴이: dinod  |  등록일: 02.26.2021 13:57:29  |  조회수: 1637
▲ 출처ㅣ최지우 SNS
[스포티비뉴스=최영선 기자]


배우 최지우가 SNS 계정을 개설하며 반가운 근황을 공개했다.


최지우는 최근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모든 분들 더 건강하고 근심 없는 한 해가 되길"이라며 SNS 계정을 개설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지난해 5월 태어난 귀여운 딸과 창밖을 바라보고 있는 최지우 뒷모습이 담겼고, 이후 그는 근황이 담긴 사진들을 공개하며 소통을 시작했다.



특히 출산 전 자신을 '노산의 아이콘'이라고 칭했던 47세 최지우는 출산 후에도 여전히 아름다운 비주얼로 눈길을 끌었고, 누리꾼들은 그의 SNS 활동 시작을 환영하고 있다.

2018년 3월 연하의 IT 업계 종사자와 결혼한 최지우는 약 1년 9개월 만에 임신 소식을 전했고, 지난해 5월 득녀했다.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