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글

이윤미, 53kg 다이어트 성공 셋 낳고 더 마른 몸매

글쓴이: 케세라  |  등록일: 12.04.2020 10:19:54  |  조회수: 438
배우 이윤미가 돋보이는 늘씬한 몸매를 자랑했다.

이윤미는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부부의 발견' 녹화가는길 아무도 없어서 찰칵"이라며 "바로 나가는길에 마스크 착용했답니다.
오늘도 녹화하면서 건강에대해 열심히 배우고 올께요~~ #배우자!!"란 글을 게재했다.

함께 공개한 사진 속 이윤미는 짙은색 스키니진에 재킷으로 멋을 낸 모습. 풀메이크업과 완벽한 웨이브 헤어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모델 포스가 느껴진다.

그간 이윤미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항상 건강과 자기 관리에 대해 이야기해온 바.


지난 여름에는 "아이 셋 낳고 절대 빠지지 않았던 몸무게가 변화하기 시작했다..인바디 결과로 확인되는 건강한 다이어트 함께해보아요~~"라며 "일주일 동안 57.5kg에서 56.1kg가 됐다. 셋째 갖기 전 몸무게가 54kg였다. 조금 더 욕심내 53kg를 달성하는 것이 목표"라고 전하기도 했다.

한편 이윤미는 지난 2006년 작곡가 주영훈과 결혼했다. 슬하에 세 딸을 두고 있다.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