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썡고생을 해서 셋업을 해서 그런지..

글쓴이: JoycePP  |  등록일: 01.25.2021 11:20:33  |  조회수: 663
방렌트를 300 300 200

이렇게 한다고 하니..

200불 원한다는 분들..

여자분 한분한테 그럼 처음엔 300 불 짜리 쓰다고

차차 사람오면 200불 짜리 하세요 하니.

싫단다  내 입장에선 동네 시세보다 내린 가격이다.

이 상황에서 자신이 새동네 적응하게 난 도와야 되는게 당연한것이다.  자신은 차도 없으면서.. 

나또한 힘들었지만.. 쌩고생을 해가면서 거진 나의 노동으로 셋업을 해놓았다..

많은 이들이 내가 한거 1/10 ?  아니 1/100 에 일도 하지 않을려고 하는이들..  그 일들이 자신 인생들의 목인되도

프레스노 거주자 남자분.. 솔직히.. 집 관리를 위하여 내외부로 많은 물자.. 들이 들어간다..  하지만 그런것 일일이 어떻게 말하랴..

64에 조기연금 받으면서 지금 EDD돈까지 타면서 뭐 utensil들 써도 되냐고

방에있는 히터 써도 되냐고..  자신필요한거 쓰는거 비용 ?200~300불이면 구매한다.. 

많은이들이 자신들이 필요한거 득되는 것은 귀신같이 알면서

그 선을 넘어 넘들이 하는것은 보지 않는다..  지금 모텔에서 죽치고 있는남도

분명히 텃밭 내가 말을 했지만.  와서 자신은 그런거 하기 싫고

4~5월달 까지 있을까 ?  이런식으로 말을 하니..

몇몇 이런식으로 대하다 보니 말들도 하기 싫더라..

정신들이 제되로 박혀 있으면 언젠간 힘든 시간에서 벗어난다.

난 이런자들을 원한다.. 그래서 모래에서 진주찾기 같은 느낌이 든다..

여기 맞는 사람을 구한다는 것이



많은 이들은 내가 로또에 당첨되서 막푸는 그런 상황을 원하더라..

난 쌩고생을 하며 셋업을 하고 뻔한 연금금액 알기에 렌트비 또한 내렸다.

상대는 100백인지 모르겠지만.. 나에게 2명이면 1년 2400불이란 금액이다.

하지만 모르더라.. 아니 생각도 못하겠지.. 자신들 입장이 먼저이다 보니..

그래서 이제 안것이 어느정도 있는분이 왔으면 좋겠다..

힘들다고 생각해서 도와줘도 그들은 모르더라..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댓글
  • ‎Buynow  01.25.2021 12: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