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열 대통령 뭘 잘못했죠? 진짜 궁금해서 그럽니다. 임기 시작 하자마자 야당에서 겐세이 오지게 넣고 일못하게 한거 모르시죠? 지금 야당에서 탄핵 남발하는거 이게 정상으로 보이세요? 이들이 지금 하는 짓거리가 반국가세력 맞고 경찰청장 국무총리 법무장관 검찰총장 전부 탄핵하겠다고 그냥 나라 뒤집을려는 미친집단입니다. 지금 왜 이렇게 폭주하는지 아시나요? 민주당은 내란을 일으키고 있는거며 무정부상태로 내몰고 있는거 부정선거 수사때문에 거품물고 총력으로 덮을려고 하는데 이게 정상으로 보이세요? 게엄때린 이유가 바로 여러 국민들 소중한 한표를 외부세력에 의해 훼손되고 정당하지 못한 투표였다고 대통령직 걸고 본인 목아지 내건 이런 지도자 예전에도 없었고 앞으로도 없을 애국자인거 모르시죠? 그제 루마니아 부정선거로 또 시끄러운거 아시나요? 루마니아에 한국산 개표기 사용합니다. 이젠 총칼로 전쟁하는 시대 지나갔고 이렇게 부정선거로 외부세계에서 각국 선거에 개입합니다.
중국이 다른나라 선거개입 한다는 뉴스 질리도록 들었죠? 과연 더러운 공산국가인 중국이 한국 선거에 개입을 안할가요? 부정선거 하기도 딱 좋은 시스템인데 안하는게 이상한거죠. 얼마전 중국 공산당 대학생 간첩들 대한민국 군사시설 촬영하다 잡혔는데 민주당에서 간첩죄 적용확대 반대해서 무산된거 알고계세요? 지금 대한민국 첨단 미래 먹거리사업 핵심기술이 중국에 죄다 도둑맞는 상황에 거진 다 따라 잡히거나 따인 상황입니다. 지난 미대선 트럼프와 헤리스 초박빙 이라며 언론에서 분위기 띄웠죠? 정말 박빙이면 작업했겠지만 트럼프가 역대급으로 발라버려 민주당이 창피당한거 기억해 보시죠. 미국도 이모양이고 트럼프 2기 행정부 들어서면 부정선거 조사해서 탈탈 털어버린단 소리가 이겁니다. 트럼프도 반국가 세력을 소탕할시 군대와 주방위군 투입한다는 말도 했습니다. 이게 진정한 애국자며 리더입니다. 윤석열 대통령이 왜 지금에서 계엄을 선포하고 선관위와 부정선거에 올인했을가 생각해 보셨어요? 시퍼렇게 살아있는
바이든 행정부서 부정선거 수사한다고 했다간 보복당하기 딱이고 관계좋던 한미 바이든정부가 윤통의 계엄으로 경끼일으키며 비난하는 이유가 뭘가요? 다른 아프리카 후진국에서 벌어지는 부정선거야 흐지부지 사람들이 신경도 안쓰지만 동맹 그것도 한국에서 부정선거가 일어났다는 소식이 전파되면 지난 46대 미대선과 부정선거의 피해자 트럼프 미국으로 불붙는거 뻔한 사실이며 지금 트통이 부정선거 사범들 대대적으로 색출해 자유민주주의 법치를 다시 세울려는 겁니다. 인권 그렇게 챙기는 미국의 민주당과 바이든 행정부 뭐가 무서워 본인의 아들을 임기막판 사면 시켜주고 파우치 박사는 왜 기소도 안된 상태인데 사면이야기가 나올가요? 좌파들의 진짜 본 모습은 악마 그자체입니다. 폭력적이고 양심없고 거짓말 잘하고 위선으로 똘똘뭉친 사람들...
야당에서 뭘 넣어? ㅋㅋ... 아니 그래서 윤석열이 하고 싶은데 못한게 도대체 뭐가 있냐고요?
의료정원 2천명을 못했나? 오염수방류를 못했나? 일본에 굴중외교을 못했나? 부자감세를 못했나?
인사청문회에서 그 난리를 쳤어도, 단 한명이라도 임명 철회한적 있나? 저 하고 싶은데로 다 했다.
윤석열 들어서 탄핵 소추 이번이 처음이다. 뭘 남발을 하나? 그것도 계엄령으로 본인이 자처한 셀프 탄핵.
민주당이 내란을 해? 민주당이 총들고 국회를 진압했나? 국회 무장진입이 내란이지.
백번 양보해서, 부정선거라고 하더라도... 그걸로 계엄령을 내리는 미치광이는 없다.
어떤이유건 국민을 향해 총부리를 겨냥하는 미치광이를 아무도 애국자라고 하지 않는다.
각설하고... 이번 윤석열의 광기를 전국민이 두눈으로 똑똑히 봤다.
괴벨스가 무덤에서 다시 살아 나온다 하더라도, 어떤 괘변으로도 포장할수 없다.
바이든 날리면으로 전국민을 청각장애인으로 만들었어도, 이번엔 어림도 없다.
"윤석열이 뭘 잘못했냐구요?" 이곳에 글을 쓸 정도의 오감이 멀쩡한 분이 그렇게 물어본다면, 그냥 잘못한 것이 없다고 굳게 믿으시고 소신을 가지고 끝까지 가시라고 권해 드립니다.
그 옛날 대구의 시장 좌판에 앉은 아주머니는 "나라 다 팔아먹어도 나는 새누리당이야" 라고 전국민을 향하여 방송을 통해 당당하게 말하더군요. 당신이 이 게시판의 글에서 당당하듯
어떤 논리적이고 타당성이 있는 자료를 말해 준들 그 분이 사리를 분별하여 올바른 판단을 내릴까요?
그냥 님들의 신앙으로 윤석열과 그 노선을 추종하는 분들은 어떠한 일이 일어나도 끝까지 뜻을 굽히지 않을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냥 그렇게 소신껏 사세요. 님같은 분들을 설득하는 노력은 전혀 쓸모가 없음을 벌써 알고 있습니다. 댁의 의견을 존중합니다.
전후 사정 각설하고 눈에 보이는것만 말합시다.
80명 명단을 작성해 잡아들이라며 계엄령 을 자기 후배 김용현에게 지시했어요.
그중에 민간인도 있어요.
군인들이 나라를 지키기 위해 그 자리에 있는거지 만간인에게 총부리 겨누라고 군인이 된것은
아니자나요?
그런것을 시킨 사람이 누구 입니까? "오죽하면 그랬겠냐 " 그런 말이 어디 있어요?
만약에 예를 들어서 이 계엄령에 실수로 민간인이 죽었어도 오죽하면 그랬겠냐 그러시겠어요?
윤석렬을 뽑은 국민들도 민주주의를 원하는 민간인이외다. 그러니, 이미 자유민주주의에
어긋나게 처신을 한게 윤석렬입니다.
그전이유야 어찌 되였든 계엄령 지시는 사과를 한들 엎질러진 물은 다시 담을수는 없읍니다.
앞으로도 계엄령 패악질 하는 대통령은 우리 자유민주주의 국가에 어울리지 않다고 봅니다.
나는 누가 되였든 이미 과반수 이상으로 뽑혔으니 국가 살림 잘해주길 바랩읍니다.
그런데 계엄령 선포는 아니지요.
윤석렬이가 우리나라를 일본에 팔아 먹는다고 해도 넌 찬성할 놈이야 이 SF소설가야
선조보다 무능하고 파렴치한 왕이라서 싫었는데
이번에 하는 짓 보니 한반도에 전쟁이라도 일으킬 인물이라 왕의 자리에서 끌어내리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