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판매 노하우, 단기간 리뷰 받는법, 알려드립니다

글쓴이: nobelsang  |  등록일: 06.17.2021 10:48 am  |  조회수: 51
분류
IT/인터넷 
지역
Oc, Irvine 
연락처
213-910-2021 
문의(ASK)
 
안녕하세요.

코로나로 오프라인 매장 매상이 급감한 요즘, 온라인 판매를 통해 생존을 넘어서서 코로나 이전보다 더 많은 매출을 일으키는 업체들이 더욱 많아지고 있는 시기입니다.

심지어 기존의 오프라인 매장을 정리하시고 온라인 판매에 전념하기 시작한 업체들도 무수하게 많은데요,
 
대부분의 사장님들께서는 온라인 비지니스를 경험해 보신적이 없기때문에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조차 불분명한 분들이 많으실거라 생각됩니다.

저희 업체는 이미 LA 지역에서는 10년 이상 성공적인 아마존과 이베이 판매 경험을 통하여 현재 30여개의 업체들의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판매를 도와드리고 있으며, 이번에 OC, Irvine 지역에서도 LA 에서의 풍부한 경험과 축적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아마존 판매를 전혀 경험해보지 못하신 분들이나, 이미 판매를 하고 계시지만 실적이 부진하신 업체들을 도와드릴수 있습니다.

스마트폰만 사용하실줄 알아도 아마존 전문가가 될수 있으시도록 해드릴수 있으며, 저희가 도와드릴수 있는 최대한을 도와서 사장님들께서 아마존 판매를 하시면서 마주치게 되는 거의 모든 문제들을 대신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1. 아마존 계정 만들기
2. 제품 올리기
3. 광고 캠페인 만들기
4. 브랜드 등록하기
5. 아마존 스토어 제작
6. 리뷰 받기
7. 아마존 본사와 문제 발생시 문제 해결
8. 닫힌 계정 재오픈
9. 오더받은 제품 배송 관리
10. 아마존 창고에 제품 보내기 (FBA 입고)

이 외에도 아마존 판매에 관련된 그 어떤 일이든 도와드릴수가 있습니다.

사장님들께서 아마존 전문가를 한명 고용하시는 비용의 반의 반도 안되는 가격으로 저희를 사장님 업체에 아마존 담당 직원이라고 생각하시고 일을 맡겨 주시기 바랍니다.

저희가 성심 성의껏 사장님들의 비지니스를 저희 아버지, 어머니, 형, 누나, 동생들의 비지니스라고 여기고 반드시 성공적인 아마존 판매를 도와드리겠습니다.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전화 213-910-2021
이메일 dhazeinc@gmail.com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