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금 문제로 어려우신 분 무료상담-

글쓴이: Koo2020  |  등록일: 12.01.2020 08:49 am  |  조회수: 69
분류
대출/융자 
지역
전미 
연락처
949-424-3659 
문의(ASK)
Youngjun Lee 
안녕하세요. 저희 <Pro Finance> 에서는COVID19 으로 인해 사업체 운영에 있어서 극한 어려움에 시달리고 계시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본 <Merchant Cash Advance>에 대해 안내 해 드리고 있습니다.

현재 모든 업종에서 비즈니스 하시는분들 정말 어려우시죠  많은분들이 이제 도저히 힘드시다고 얘기들 하십니다. 
정말 급하게 돈이 필요한데 돈  마련할 방법이 없을때도 많으시구요 크레딧도 없고, 카드도 다 쓰고, 카드 빚, 은행 빚, 각종 페이먼트 내며 살아야 하는데 아무도 도와줄 사람 없으실 때 연락하시면 상담을 통해 현금 마련의 지름 길을 알려드립니다. 
  
1. 비지니스 운영중인 사업체 크레딧600이상: 3~5일에 개인 $10~$30만 렌더(정식) 멀천 융자 해드립니다.  
  (크레딧에 나쁜내용은 전혀 없어야 하며 인콰이어리도 최소한이어야 됩니다,교정도 후불로 가능합니다.) 
  
2. 카드 빚, 은행 빚 등 각종 채무에 시달리시는 분→ 빚 정리 플랜 (정리해 뱅크럽시 까지) 
  (특히 현재 카드리밋이 남아 있는분도 현금이 필요하신경우에 즉시현금 지급해드림) 
    
  
3. 크레딧 카드 다 쓰시고 미니멈 페이만 내시는 분 = 모든 크레딧 카드를 한도증액 하여 2일안에 펀딩해드려요.      (특히 체이스 크레딧카드 .시티 크레딧카드.디스커버 크레딧카드는  상당한금액을 재융자 해드립니다) 
**일반대출은 준비해야할 서류도 많고 절차도 복잡하고 담보나 신용이 없으면  자금도 원하는만큼 구하기 힘듭니다 그럴때 필요한게 신용카드를 현금화 하는 방법입니다.** 
  
4. 다 사용한 본인 크레딧 카드 리밋에서 = 200%까지 대출 (2개월 연체도 가능함) 카드종류와 무관하게 한도증액하여 정말 현금을 마련해 드립니다 
  
6. 유학생.주재원.미국 생활 힘들어 귀국을 생각하고 있는 분 =크레딧 좋은분은 $30만이상 크레딧 나빠도 최소$3만 이상 특별 캐쉬 아웃 플랜 외 다양한 플랜 제공 ( 전화주시면 플랜A .플랜B.플랜C 에 대해 설명해 드립니다 .) 
  
7. 비즈니스 하시면서 운영이 어려워 힘들어 하시는 분 특별 상담해 드립니다. 
  
8. 크레딧 스코어는 좋은데( 크레딧 점수 720점이상  VIP 플랜으로. 특별현금 마련 $30 만불 이상 →특별 캐쉬 아웃 플랜 
  
***비지니스 운영중 어려우신 분들*** 
멀천이 없어도 관계없습.  지불방법-- 원금과 이자 합하여 주5일 
매일 비지니스 어카운트에서 자동이체 되며 본인이 원하면 일주일상환 
또는 달로 상환 조정가능합니다. 
  
융자금액-- 매상에 따라 조금씩 달라질수있으나,최소 10만에서 최대 30만 까지 나옵니다. 
그리고 또한  크래딧이 680점이상 되고 비지니스를 4개월 이상 운영하고 계시는분들을 
위한 특별융자 와 그외에도 여러분이 상상할수없는 스폐셜 캐쉬 프로그램이 더많이준비되어 있습니다.현재 모든 업종에서 비즈니스 하시는분들 정말 어려우시죠  많은분들이 이제 도저히 힘드시다고 얘기들 하십니다. 
정말 급하게 돈이 필요한데 돈  마련할 방법이 없을때도 많으시구요 크레딧도 없고, 카드도 다 쓰고, 카드 빚, 은행 빚, 각종 페이먼트 내며 살아야 하는데 아무도 도와줄 사람 없으실 때 연락하시면 상담을 통해 현금 마련의 지름 길을 알려드립니다. 
  
  
번호 : 949-424-3659
e-mail : youngjun8080@gmail.com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