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대세들의 만남…BTS 예능 "달려라 방탄"에 백종원 뜬다

연합뉴스 입력 01.15.2021 10:30 AM 수정 01.15.2021 10:31 AM 조회 3,611
방탄소년단과 백종원의 영상통화 [SBS 캡처]
'요식업계 대부'로 불리는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가 글로벌 스타 방탄소년단(BTS)의 자체 예능 콘텐츠인 '달려라 방탄'에 출연한다.

15일 방탄소년단 소속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와 SBS 측에 따르면 백종원은 '달려라 방탄'에 출연할 예정이다. 이들의 컬래버레이션 과정은 백종원이 이끄는 SBS TV 프로그램 '맛남의 광장'을 통해 방송된다.

전날 '맛남의 광장'에서는 백 대표와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영상통화를 하는 장면이 공개됐다. 백종원이 "내가 요리 한번 해줄게"라고 하자 멤버들이 환호하는 모습이 방송을 타 화제가 됐다.

방송가 요리 열풍의 중심인 백종원이 세계적 인기를 끄는 방탄소년단 멤버들과 함께 나온다는 사실만으로도 관심을 모은다.

SBS 관계자는 "(컬래버레이션) 주제는 '한돈'"이라며 "방송에 어떤 식으로 다뤄질지와 방송 시기는 미정"이라고 말했다.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
'달려라 방탄'은 방탄소년단의 자체 예능 콘텐츠로, 2015년 8월부터 방송됐다.

멤버들이 게임을 하거나 미션을 수행하고, 전문가들을 초대해 꽃꽂이나 외화 더빙 등 새로운 것을 배우기도 한다. 멤버들의 꾸밈없는 모습과 성격을 엿볼 수 있어 높은 인기를 끌었고 팬덤을 다지는 요소도 됐다.

방탄소년단의 성장과 함께 최근에는 또다른 '월드스타'가 게스트로 출연하기도 했다. 지난해 11월에는 '페이커' 이상혁이 속한 SK텔레콤 CS T1 '리그 오브 레전드'(LoL) 선수단이 특별 출연했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