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오늘의 증권소식 (12월 1일)

문지혜 기자 입력 12.01.2020 01:47 PM 조회 3,141
주식시장은 5일만에 처음 하락한지 하루만에 V자 모양의 회복세를 가동시키며 12월 첫 거래날을 rally mode로 마감했다. 

글로벌 증시가 일제히 오르고 코로나 백신 접종이 몇주안에 가능해질거라는 기대감은 매수심리를 자극했다. 

어제 위축됐었던 투자심리는 언제그랬냐는듯 하루만에 사자 쪽으로 급전환됐고 장은 몇번의 요동침에도 rally mode에서 벗어나지 않았다. 

어제 간발의 차이로 보합에 가까운 미미한 하락으로 마감했던 NASDAQ이 오늘까지 4일연속 사상 최고치를 경신한 가운데 S&P 500은 11월 9일 사상 최고치를 3주만에 돌파했다. 

그만큼 나만 빼고 장이 오를 것을 조바심내는 심리가 panic buying으로 연결됐음을 나타내자 오늘 rally mode가 하루동안의 반짝 상승으로 끝나지 않고 이어질 가능성이 높다는 분위기는 고조됐다. 

한편 BB는 AMZN과 기술제휴를 맺었다는 소식과 함께 장중 최고 65%까지 상승해 22개월 최고치에 도달한후 올랐던 것의 무려 70%를 없애버리고도 3월 20일 찍었던 17년 최저치에서 여전히 161% 폭등한 상태에 머물렀다. 

김재환 아티스 캐피탈 대표 & 증권전문가ATIS Capital is a dba branch of Kayan Securities,Inc. Securities offered through Kayan Securities, Inc. Member FINRA/SIPC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