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CA 주, LA포함 특정 카운티 3주 동안 일부 In - door 서비스 중단 명령

이황 기자 입력 07.01.2020 12:11 PM 수정 07.01.2020 01:53 PM 조회 42,554
CA 주가 LA를 포함한 특정 카운티들에 앞으로 3주 동안 일부 In - door 서비스를 중단 할 것을 명령했다.

개빈 뉴섬 CA 주지사는 오늘(1일) 일일 브리핑을 통해코로나19 확산이 급증하고 있는 상황을 지적하며 주 정부의 Watch list에 올라있는 카운티들의 일부 in - door 서비스 중단을 명령한다고 밝혔다. 

주 정부의 Watch list 에 오른 지역은 LA와 OC, 리버사이드, 샌디애고, 샌버나디노, 벤츄라를 포함한 19개 카운티다.

19개 카운티 인구수는 CA 주 전체의 70% 정도를 차지하는 지역이다. 

중단되는 In - door 서비스는 음식점, 와이너리, Testing rooms, 영화관,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센터, 동물원, 박물관, Card Rooms, 술집(Bar) 등이다. 

음식점의 경우 주문, 배달을 제외한 식당 내 식사 서비스를 앞으로 3주 동안 중단해야한다는 뜻이다. 

이와 더불어 CA 주 정부가 관할하는 남가주 내해변 주차 시설들을 임시 폐쇄한다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CA 주 일부 해변들도 폐쇄조치된다. 

단, CA 주의 명령은 각 카운티 정부의 재량에 따라 시행되어 왔기 때문에 LA를 비롯한 각 지역 정부 발표도 주시해야한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