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오늘의 증권소식 (4월 6일)

문지혜 기자 입력 04.06.2020 01:55 PM 조회 4,749
주식시장은 금요일 떨어졌던 것의 4배이상 폭등하는 강력한 V자 모양의 회복세를 가동시켰다. 

글로벌 증시가 일제히 반등한 가운데 뉴욕과 유럽의 코로나 바이러스 사망자수가 감소세로 돌아서고 있다는 기대감은 억압되있던 매수심리에 불을 붙였다. 

Rally mode로 출발한후 폭등세에 돌입한 장은 2주만에 가장 크게 그리고 올해들어 세번째로 크게 오른 상태로 마감했다. 

3대지수들 중 어느 하나 튀거나 뒤처지지 않고 비슷한 수준으로 폭등하며 지난주 하락했던 것을 싹다 만회하자 나만 빼고 장이 오를 것을 조바심내는 심리는 개장내내 panic buying으로 이어졌다. 

오늘 폭등세가 반짝 상승으로 끝날 수 있다는 불안감이 전혀 감돌지 않은 상황에서 2월 6일 이후 9주만에 처음 3대지수 나란히 이틀연속 오를 가능성은 급격히높아졌다. 

한편 사기행각이 드러나며 지난주 목요일 단숨에 75%넘게 초토화됐었던 LK는 오늘도 18%넘게 떨어져 1월 17일 기록했던 최고치에서 무려 92%나 폭락한 암울한 상태에 머물렀다.

김재환 아티스 캐피탈 대표 & 증권전문가ATIS Capital is a dba branch of Kayan Securities,Inc. Securities offered through Kayan Securities, Inc. Member FINRA/SIPC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