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라디오코리아, '코로나19 ‘긴급구제’ 종합 상황실 웹사이트에 론칭

이황 기자 입력 04.05.2020 06:56 AM 조회 8,226
라디오코리아가 ‘코로나19’ 종합상황실에 이어 ‘긴급구제’ 종합 상황실(https://www.radiokorea.com/disaster/)을웹사이트에 론칭했다.

‘긴급구제’ 종합 상황실은 라디오코리아 웹사이트 상단,‘코로나19’ 종합 상황실 옆에 자리했다.

이는 ‘코로나19’확산으로 어려움에 직면한 한인 커뮤니티에실시간 업데이트되는 관련 정보를 한국어로 쉽게전달하고 피해를 최대한 예방,복구할 수 있도록 돕자는 취지에서 마련한 것이다.

 ‘긴급구제’ 종합 상황실 첫 페이지에는코로나19 확산속 렌트와 모기지, 유틸리티 지불 등과 관련해  LA 시와 CA 주, 연방정부가 시행중인각종 재난 구제 프로그램 설명이 자리했다.

LA 시와 CA 주, 연방 정부에서 발표하는 법안들의 경우LA 한인회를 비롯한 각 분야 전문가들과 함께 분석해가장 빠른 정보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한다.

가장 주목할 부분은 종업원과 고용주,스몰 비지니스 등 3가지 섹션 별로 나눈각종 지원 프로그램 종합란이다.  

이 종합란의 정보들은 CA 주 노동국과고용개발국, 연방국세청 자료를 기반으로 한다.

종업원 섹션은 실업급여와 장애보험, 유급병가,유급가족병가, 종업원 상해 등의 지원 프로그램 자격 요건과혜택, 지급 및 조건을 한국어 설명해준다.

또 각 프로그램 설명 ‘자세히 보기’와신청 링크도 포함됐다.

고용주 섹션의 경우 고용유지 지원과CA 주 Warn일시 유예, EDD 세금,IRS 세금 지원 관련 한국어 설명과혜택, 그리고 관련 연락처를 포함하고 있다.  

스몰 비지니스 섹션은 SBA 상황 탕감과SBA 경제적 손실 재난 융자,급여 보호 프로그램 관련 정보들을 한국어로상세하게 설명해준다.

특히, 스몰 비지니스 섹션은 뱅크오브호프와 한미은행,퍼시픽 시티 뱅크, 오픈 뱅크, CBB 뱅크 등한인은행들을 비롯해 주류 은행들의 대출, 융자 페이지 링크와담당 연락처도 담고 있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