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오늘의 증권소식 (11월 14일)

문지혜 기자 입력 11.14.2019 01:43 PM 조회 1,982
주식시장은 올해들어 처음 4일연속 혼조세로 마감하는 상당히 보기드문 모습을 나타냈다. 

글로벌 증시가 하락한 가운데 다시 부각된 중국과의 무역협상에 대한 불확실성은 투자심리를 위축시키며 profit-taking을 유발했다. 

평소보다 절제된 폭안에서 몇번의 상승반전과 하락반전을 거친 장은 딱히 오르지도 떨어지지도 않은 거의 보합에 가까운 혼조세로 마감했다. 

다우종목중 하나인 CSCO가 실적발표후 3개월만에 최악의 날을 나타내며 기술주들을 압박한 가운데 최근 5일동안 4일을 올랐던 DJ는 6일만에 하락세로 밀렸고 NASDAQ은 이틀연속 약세를 연결시켰다. 

그러나 처음부터 하락폭이 크지 않고 매도세의 압박도 미미한 수준에 그친 상황에서 장은 마감직전까지 강세와 혼조세를 넘나들어 4일째 숨고르기가 이어지고 있음을 나타냈다. 

한편 CGC는 기대치에 못미친 부진한 실적결과를 발표하며 14%넘게 떨어져 23개월 최저치를 찍고 최근 6개월반 동안 지속된 하락세 속에서 70%나 폭락한 상태를 기록했다.

아티스 캐피탈 김재환 증권전문가ATIS Capital is a dba branch of Kayan Securities,Inc. Securities offered through Kayan Securities, Inc. Member FINRA/SIPC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