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오늘의 증권소식 (10월 09일)

문지혜 기자 입력 10.09.2019 01:59 PM 조회 2,177
주식시장은 이틀동안의 sell off mode를 멈추고 rally mode를 가동시켰다. 

글로벌 증시가 또다시 엇갈린 가운데 오늘은 어제와 정반대로 중국과의 무역회담에 대한 긍정적인 분위기가 감돌며 투자심리는 사자쪽으로 쏠렸다. 

상승출발한 장은 어제 폭락했던 것의 75%이상을 복구하는 지점까지 반등하고도 이번주를 8주만에 최악의 주로 마무리 할 가능성을 딱히 낮추지 못했다. 

NASDAQ이 가장 탄탄히 반등하고 DJ가 뒤처진 가운데 dip buying은 개장내내 활발한 수준을 나타냈다. 

그러나 내일과 금요일 열리는 중국과의 고위급 무역회담의 결과에 따라 투자심리가 급반전되고 장의 요동침이 심해질 수 있다는 우려는 사라지지 않았고 오늘 반등이 반짝 상승으로 끝날 수 있다는 긴장감은 고조됐다. 

한편 IRBT은 한 투자사로부터 투자등급을 하향조정받고 2년 11개월 최저치를 찍어 올해들어서는 34% 그리고 지난 3월 5일 기록했던 사상 최고치에서는 58% 폭락한 상태에 머물렀다.

아티스 캐피탈 김재환 증권전문가ATIS Capital is a dba branch of Kayan Securities,Inc. Securities offered through Kayan Securities, Inc. Member FINRA/SIPC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