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소식] '아육대'에 트와이스 등 출연外

연합뉴스 | 입력 08/14/2019 17:52:36
글자크기
  • 글자 크게
  • 글자 작게
인쇄하기

'2019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MBC 제공]

 

 

▲ MBC TV는 '2019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아육대)에 트와이스, NCT 127, 아이즈원, 있지, 아스트로 등 인기 아이돌 그룹이 대거 출연한다고 14일 예고했다.

 

올해 10주년을 맞은 아육대는 지난 12일 고양 실내종합운동장에서 치러졌으며, 방송은 추석 연휴에 한다.

 

올해 종목은 육상, 양궁, 씨름, '멍 때리기' 대회 등이다.



EBS 건축 포럼 참석자들[EBS 제공]


▲ 올해 제16회 EBS국제다큐영화제는 오는 21일 오후 7시 고양시 구름아래소극장에서 특별 포럼 '도시와 건축-집의 온기'를 연다.

 

건축사무소 가온 노은주, 임형남 대표, 김용범 건축가, 함성호 건축평론가 등 건축 분야 전문가들이 참여해 집의 의미를 이야기한다.

 

오는 15일까지 홈페이지(www.eidf.co.kr)에서 참석 신청 가능하며, 관람은 무료다.



배우 최규리[비엔와이엔터테인먼트 제공]


▲ 신인 배우 최규리가 중국 최대 매니지먼트사 중 하나인 얼동픽쳐스와 전속계약을 했다고 소속사 비엔와이엔터테인먼트가 밝혔다.

 

무용에 능한 최규리는 중국어도 능통해 중국 내 유명 SNS인 '틱톡'에서 이미 수십만명 팔로워를 보유하며 인기다.

 

그는 2015년 슈퍼주니어 '매직'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데뷔해 다양한 영화, 드라마, 광고에 출연했다.



'쎈마이웨이' MC[SBS 제공]


▲ SBS 디지털채널 모비딕은 웹 예능 '쎈마이웨이'가 5천만뷰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쎈마이웨이'는 연예계 '센 언니'들인 브라운아이드걸스 제아와 래퍼 치타가 제보자 고민을 상담해주는 내용이다.

 

두 사람의 카리스마 있는 화법과 따뜻한 공감 코드가 시너지를 내며 2017년 론칭 이후 오랜 시간 시청자 사랑을 받았다. 지난해에는 'SBS연예대상'에서 모바일 아이콘 상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