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오늘의 증권소식 (07월 22일)

문지혜 기자 입력 07.22.2019 01:33 PM 조회 1,413
주식시장은 하루 떨어지고 하루 오르는 움직임을 4일째 반복하며 오늘은 강세로 마감했다. 

글로벌 증시가 혼조세를 보인 가운데 기술주들의 두드러진 강세에도 불구하고 매수심리는 기대만큼 자극되지 않았다. 

강세로 출발한후 혼조세로 밀린 장은 NASDAQ이 오르고 DJ가 떨어지는 움직임에서 벗어나 상승반전하는데 성공했다. 

NFLX가 오늘까지 8일연속 하락하며 6개월반 최저치를 찍은 가운데 실적호조와 함께 지난주 금요일 사상 최고치를 돌파했던 MSFT는 오늘도 상승하며 기술주들의 강세에 동참했다. 

그러나 매수심리가 어느정도 자극된 상태에서도 dip buying 자체는 탄탄하지 않았고 DJ가 아주 극적으로 약세에서 벗어났음에도 불구하고 오늘 강세가 하루동안의 반짝 상승으로 끝날 수 있다는 불안감이 사라지거나 추가상승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지는 않았다. 

한편 BYND은 다음주 월요일 첫 실적발표를 앞두고 3일연속 올라5월 2일 상장한 이후 11주 동안 무려 196%나 폭등한 상태에 머물렀다.

아티스 캐피탈 김재환 증권전문가ATIS Capital is a dba branch of Kayan Securities,Inc. Securities offered through Kayan Securities, Inc. Member FINRA/SIPC.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