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월드컵 관람 어디서?! “윌셔 야외잔디광장 가야죠!”

박수정 기자 입력 06.14.2018 10:16 AM 수정 06.14.2018 01:49 PM 조회 7,246
[앵커멘트]

‘2018 러시아월드컵 라디오코리아 합동 야외 응원전’에 대한 한인들의 응원 열기가 고조되고 있습니다.  

LA한인타운 주민 뿐만 아니라 직장인들까지 붉은 티셔츠를 입고 응원전에 동참해 태극전사들의 선전을 기원하게 됩니다.  

박수정기자가 취재했습니다.

[리포트]

<효과음_오, 코리아>

2018 러시아월드컵에서 치러질 한국 대표팀의 첫 경기가 나흘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오는 18일 새벽5시부터 대한민국 대 스웨덴 전의 경기가 열리는 가운데 ‘윌셔 야외 잔디광장’에서 대규모 응원전이 펼쳐집니다.

특히 이번 야외 응원전에는 붉은 악마들을 위한 맥도날드 무료 맥카페 트럭과 다양한 공연 그리고 푸짐한 상품이 마련됐다는 소식을 접한 한인들은 큰 기대감을 나타냈습니다.

한인들은 4년만에 돌아온 월드컵 야외 응원전의 붉은 물결에 동참해 응원전의 열기를 더할 계획입니다.  

<녹취_한인 1> <녹취_한인 2>

타운 내에서 근무하는 직장인들도 출근 전에 윌셔 잔디광장 응원전에 참석해 대규모 단체 응원을 즐길 예정입니다.  

<녹취_한인 3> <녹취_한인 4> <녹취_한인5>

뿐만 아니라 젊은 차세대 한인들도 윌셔 잔디광장의 응원전 참여에 대한 의지를 불태웠습니다.

<녹취_차세대한인6> <녹취_차세대한인7>

4년만에 윌셔 잔디광장을 붉게 물들일 남가주 한인사회는 태극전사들의 승리를 기원하며 응원전 열기에 동참하게 됩니다.  

‘라디오코리아’의2018 러시아월드컵 야외응원전에서 모두가 하나되어 한국 국가대표팀을 향한 열띤 응원과 함성을 보냅니다.

<효과음_그대 나의 챔피언>

라디오코리아뉴스 박수정입니다. 

[후멘트]

대한민국 첫 경기인 스웨덴 전이열리는 오는 18일 새벽 5시부터라디오 코리아는 남가주 한인사회와 함께윌셔 잔디광장에서 대규모 응원전이 열리게 됩니다.

야외 잔디광장에서 응원의 함성을 외치며 다같이 태극 전사들의 승리를 기원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