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8월 22일 헤드라인

강창환 입력 08.22.2016 09:33 AM 조회 2,369
발생한지일주일에걸쳐 3만 7천에이커의산림과백여채의건믈을태운샌버나디오 Blue Cut 산불이85 % 정도진화돼소강상태에접어들면서당국은대피했던 8만2천여명의주민들에게귀가를허용하고있으나, Wrightwood 스키장주변과 Lytle Creek 주민등 2400여명은대피령을해제하지않고있습니다.

주말동안라티노지지자들을만나뒤도날드트럼프공와당대선후보는자신의주요공약인 1천백만명에달하는불봅체류자추방 공약에 수정을 가해 일부는 구제하는 방안을 고려하고 있는 있는것으로알려졌습니다.

LA 다운 타운에 지난 3년 사이 5천 5백 세대 이상의 아파트가 신축돼 공실율이 두 배 이상 높아지는 등 LA 지역의 고급 아파트 시장이 공급 과잉 현상으로 부진을 면치 못하고 있습니다.

7백 mm 이상의폭우로 4만채이상의주택이침수되고열한명이삼아한루이지애나주배턴루지지역의홍수로 8만6천명의주민이연방재난청 FEMA 에지원을요청했으며, 아직도 4천여명은대피소에머물고있습니다.

도날드트럼프공화당대선후보는자신이예선에서승리했던지역에서의캠페인을최소화하고대신당이캠페인을이끌어주기를기대하고있으나당은선거전의중심을대선이아닌의원선거에맞추고있는것으로알려졌습니다. 

오는 11월대선에서유권자의 3분의 1정도가민주와, 공화양당의후보대신제3 당후보에게표를던지는것을고려하고있는것으로알려졌습니다.

게임 업체 Nintendo 사의 캐릭터 Mario 가 다음 2020 토쿄 올림픽과 관련해 어제 저녁 리오 올림픽 폐막식에 등장한 뒤 Nintendo 사의 주가가 3.5 % 나 올랐습니다.

라스베가스의카지노재벌의후원으로 UCLA 와 UC 어바인을비롯한여섯개캠퍼스에서지난학기부터시작된친팔레스타인운동을저지하기위한친이스라엘캠페인이 20여개대학으로확산될것으로예상됩니다.

지난주말 Mammoth Lakes 지역과Calipatria지역에각각진도3.8, 3.0 의지진이발생했습니다.

세계유수의자동차제조회사들이멕시코에서의생산을늘리며멕시코는세계 7대자동차생산지로부상하고지난 2012년이후멕시코의자동차수출은 13 %나크게어나는등멕시코의제조업이활기를띠면서미국의제조업생산도대통령후보들의주장과는달리지난 2009년이후 30 %나크게신장된것으로나타났습니다.

지난토요일저녁밸리비역그라나다힐스의한가정집풀장에서열린파티장에서총격이발생해 유명 래퍼 키드 캘리가 숨지고두명이부상했으며, 동부컨네티커트주의한가정집파티에서도총경이발생해열세명이부상을당하는등최근전국에서가정집파티장에서의총격이끊이지않고있습니다.

지난 14일발생한중가주 San Luis Obispo 지역 Chimney 산불이 2만 4천에이커와 48채의건물을태우고 35 % 정도진화됐으며, 소방관들은불길이허스트캐슬 ( Hearst Castle) 로번지지못하도록애를쓰고있는가운데허스트캐슬은관광객들의출입이금지됐습니다.

김시우선수가 PGA 원덤챔피언쉽골프대회에서 21언더파로프로데뷔이후첫우승을차지했다. 

LA 다저스어제신시내티레즈와의 4연전 3차정경기에서 4대 0으로이겼으며샌프란시스코자이어츠를반경기차로따돌리고내셔널리고서부조선두에나섰습니다.

지구촌의축제 2016 리오올림픽이열이레동안의경기를모두마치고어제저녁폐막식을치렀으며, 미국은금메달마흔여섯개를비롯해 121개의메달로 1위를차지하고, 한국은금메달아홉개와스물한개의메달로8위를기록했습니다.

지난토요일터키의한결혼식장에서발생한51명이숨지고 94명이부상한자살폭탄테러는IS 의지령을받은12살에서 14살사이의소년이범인으로보인다고터키대통령이밝혔습니다.

박근혜대통령은최근북한의엘리트층조차무너지고주요인사들까지탈북과외국으로의망명이이어지는등심각한균열조짐을보이면서체제동요의가능성이커지고있다”고말했다.또한 통일부는긴급브리핑을통해 "현재북한은매우어려운상황에직면하고있으며, 내부체제결속과대남국면전환을위한모종의도발을감행할가능성이매우농후하다고발표했다.

경북성주군민들은 THAAD배치를꼭해야한다면 '제3의장소'를희망하고있는것으로여론조사결과나타났으며, 성주군수는 THAAD 배치지역으로성산포대대신제3의후보지를결정할것을국방부에정식요구했다.

미군 2만5천여명·한국군 5만여명참가하는한미양국군의연례적인대규모연합훈련인을지프리덤가디언(UFG) 연습이어제시작됐으며, 북한군은이번훈련을 '핵전쟁도발행위'로규정하고 '핵선제타격' 위협을가하고있어한반도긴장이고조되고있다.

 한국의여야는어제국회본회의를열어추가경정예산안을처리하기로했지만청와대서별관청문회증인채택을둘러싼이견을좁히지못해결국추경처리가무산됐다.

연방준비제도의연내금리인상가능성을놓고전세계투자자의이목이와이오밍주의잭슨홀미팅에집중되고있다.1978년시작된이른바잭슨홀미팅은전세계중앙은행과경제관료, 학계가참석해통화정책의미래에대해논의하는자리입니다.

맥도날드와 KFC에이어피자헛까지매물로나왔으며, 이는이들유명브랜드가한때한국외식시장의성장을이끌었지만업체간경쟁이치열해진가운데소비자들의달라진입맛을따라잡지못한때문이라는지적입니다. 

도널드트럼프공화당대선후보가 LA 타임스와 USC 가공동으로실시한여론조사에서민주당힐러리클린턴후보를 45 대 43 으로소폭앞지른것으로나타났으며, 이로써두후보의 지지율은 최근 엎치락 뒤치락을 반복하고있어 유권자들이 결정을 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음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일제 시기 만주지역에서 일본 관동군이 저지른 생체·세균전 실험 희생자수는 1천549명이라고 중국측 관계자가 오랜 확인 작업 결과 확인했다.

청와대 우병우 민정 수석의 비리 수사와 관련해 이석수 특별 감찰관과 청와대의 갈등이 불거지고 있으며 이로써 검찰의 입장도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또한 새 누리당도 이 문제로 당내 분열이 나타나고 있어 우병우 민정수석 문제로 정국이 복잡하게 얽히고 있습니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