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7월 27일 헤드라인

강창환 입력 07.27.2016 08:14 AM 조회 2,941
민주당은어제힐러리클린튼을오는 11월대선후보로공식선출했으며, 이로써민주당은미국역사상처음으로여성을대선후보로선출한주류정당이됐습니다.

LA 다저스 어제 탐파 베이 레이스와의 홈 2연전 1차전 에서 3대2롤 승리를 거뒀으며, 피츠버그 강정호 선수는 2루타로 1타점을 기록했으나 팀은 이대호 선수의 시애틀 매리너스에게 패했습니다. 세인트 루이스의 오승환 선수는 시즌 다섯번째 세이브를 기록했습니다.

연방이민세관 단속국 요원으로 근무하던 라스 베가스 출신 한인 이주훈씨가 뇌물을 받고 한인 인신매매범을 풀어줬다가 10개월의 실형을 받았습니다.

남가주 주택 가격이 오름세를 지속 이어 가면서 목돈을 챙겨 은퇴하려는 베이비 부머들이 늘고 있습니다.

도날드 트럼프 공화당 대선 후보는 전국적으로 시간당 최저 임금을 10달러로 올리는 방안을 지지한다고 밝혀, 지금 까지의 입장을 바꿨습니다.

오픈뱅크는 올 2분기에 180만 달러, 주당 14센트의 순익을 올린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LA 시의 가로수는 마지막 으로 계수했을 때 70만 그루였으나 몇 년 지속된 가뭄으로 큰 피해를 입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LA 시는 가로수 계수에 드는 인건비3백만 달러를 줄이기 위해 Google 과 가로수 계수 프로스램 개발을 협의하고 있습니다.

빌클린튼전대통령은어제민주당전당대회에서아내인힐러리클린튼후보지지를호소하는연설했으며, 이에 빌 클린튼의 대통령 재임시절의 추문들을 새삼 되 새기게 하는 역효과를 가져올수도있다는비판적의견도나왔습니다.

힐러리클린튼이도날드트럼프에게역전당한것으로나타난일반유권자를상대로한여론조사가나오고있는가운데금융전문가들을대상으로한조사에서도힐러리클린튼의당선가능성이한달새 26 %나줄어 52 % 로낮아졌습니다.

힐러리클린튼민주당대선후보는최근크게줄고있는미국의중산층의부담을덜어주고중산층표심을잡기위한방안으로주립대학수업료무료와최저임금인상등을승부수로내걸었습니다.

유류가격인하와저가항공사들의치열한경쟁으로미국내항공요금이올 1분기평균 361 달러로지난해보다 7.8 % 하락, 지난 2010년이래최저를기록했습니다.

LA 카운티는노숙자문제해결을위한오는 11월주민투표에상정하기로한마리후아나세금징수방안을철회하기로결정했습니다.

LA 카운티는재소자들의직업훈련과목의하나로애완동물케어를넣고이를위해동물보호소두곳을카운티내형무소에설치운영하기로했습니다.

2016 리우올림픽개막을열흘앞도예일대학연구팀은이번리우올림픽에전세계에서모여들 50만명의방문객가운데지카바이러스를옮겨갈사람은 80명미만에머물것이라며지카바이러스위험성리크지않다고밝혔습니다.

캘리포니아주의주택난을해소하기위해건물뒷마당에별채건설을  보다쉽게허용하는내용의법안이추진되고있습니다.

엿새째번지고있는북가주빅Big Sur 인근의산불이만 9천에이커를태웠으며, 이산불로인해주변에있는주립공원몇곳의출입이금지됐습니다. 

어제맞 LA 한인타운 2가와마리포사에위치한아파트 4층에서화재가발생했으나출동한소방관들에의해 20여분만에진화됐으며, 인명피해는없었습니다.

라오스에서열린아세안지역안보포럼(ARF) 외교장관회의는남중국해영유권문제, 사드한반도배치등을놓고미국과중국의패권경쟁이격화하면서미국편에선국가와중국에동조하는국가간에뚜렷한전선(戰線)이형성되며서페막의장성명의당일채택이불발됐습니다.

‘새누리당 8·9 전당대회의 막판 변수로 부상했던 김문수 전 경기지사가 출마하지 않기로 했습니다.

신규주택입주증가로공급량이늘면서7월서울아파트의매매가격대비전세가격비율이 7년 6개월만에처음으로하락세를기록했습니다.

프랑스북부루앙시인근의한성당에들어가미사를집전하던신부를살해한범인증 1명은 19세 IS 조직원으로확인됐으며, 이처럼극단주의에사로잡힌청소년의테러가연쇄적으로터지며유럽이공포에휩싸이고있습니다.

한국의 여야 3당은 국회에 제출된 추가경정예산안의 3-5 세 무상보육 누리과정예산 문제로 대립하면서 심사 일정도 정하지 못한 채 대치 국면에 들어서고 있습니다. 

잇단테러로유럽이 '테러의일상화'라는공포에휩싸인가운데테러범들이이민자또는난민들인것으로드러나면서유럽의난민문제해법이더욱어려워지고있다는지적이나오고있습니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