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2016년도 라디오코리아 업소록 배포”

문지혜 기자 입력 08.28.2015 08:47 AM 수정 07.29.2016 11:53 AM 조회 5,406
[앵커멘트]

새롭게 단장한 2016년도 라디오코리아 업소록이 드디어 내일(29일) 남가주 전역에 배포됩니다.

2016년도 라디오코리아 업소록은 한인 업소록 가운데는 가장 먼저 LA한인타운은 물론 오렌지카운티와 밸리, 동부지역 등 남가주 전역 한인마켓에서 일제히 받아볼 수 있습니다.

문지혜 기자가 보도합니다. 

[리포트]

가장 업데이트된 업소정보와 알찬 부록내용이 담긴 2016년도 라디오코리아 업소록이 한인들을 찾아갑니다.

새로 나온 라디오코리아 업소록은 토요일인 내일(29일) 오전 10시부터 남가주 한인 마켓에서 본격적으로 배포됩니다.

라디오코리아 업소록 데이빗 조 팀장입니다.

(녹취, 데이빗조_19초)

올해 라디오코리아 업소록은 3만개 이상의 리스팅과 개정작업을 거쳐 더욱 정확하고 휴대하기 편하게 제작됐습니다.

또 새로 업데이트된 최신 운전면허와 시민권 시험은 물론 차량등록국 DMV일정, 그리고 실기시험시 주의해야할 점까지 상세히 포함시킴으로써 이민생활에서 꼭 필요한 생활정보 가이드 역할까지 맡았습니다.

(녹취, 한인2)

특히 배포가 이뤄지는 마켓에는 라디오코리아 직원들이 직접 나가 한인들이 보다 손쉽게 업소록을 받을 수 있도록 도울 예정입니다.

최대의 발행부수를 자랑하는 라디오코리아 업소록은 광고주는 물론 일반인들에게도 호평을 받으면서 새로운 업소록을 기다리는 한인들의 기대는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녹취, 한인2)

이번 2016년도 라디오코리아 업소록은 라디오코리아 홈페이지와 어플리케이션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뉴스 문지혜입니다. 

[후멘트]

LA한인타운에서는 베벌리 가주마켓과 한국 마켓, 한남체인, H마트, 그리고 벌몬과 LA웨스턴 갤러리아에서 라디오코리아 업소록이 배포됩니다.

오렌지카운티 지역에서는 플러튼과 라팔마 한남체인과 플러튼 아리랑마켓, 플러튼 시온마켓, 그리고 가든그로브와 플러튼 H마트에서 배포가 이뤄집니다.

어바인 지역에서는 시온마켓과 H마트에서 라디오코리아 업소록이 배포됩니다.

이 밖에 리틀도쿄 플레이스,LA동부 그린랜드와 한남체인, 글렌데일의 한국마켓, 세리토스 시온마켓 등에서도 라디오코리아 업소록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