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메이웨더 파퀴아오 계체량 통과, 이례적 인파 몰려

조정관 입력 05.01.2015 10:10 PM 조회 10,890
플로이드 '머니' 메이웨더 주니어와 매니 '팩맨' 패퀴아오간의 세기의 복싱 맞대결이 하루앞으로 다가온 가운데,오늘 라스베가스 MGM 그랜드 가든 아레나에서 진행된 계체량(weign-in)에서두 복서 모두 가뿐히 계체량을 통과했다.

먼저 저울에 올라선 WBO 웰터급 챔피언 패퀴아오는셀피를 찍는 등매우 편안하고 안정된 표정과 제스쳐를 보였으며,145 파운드를 기록했다.

WBA와 WBC 웰터급 통합 챔피언인 메이웨더는진지한 표정과(game-face) 자신만만한 에너지를 풍기며한계 체중에 1파운드 못미치는 146 파운드를 기록했다.

한편 이번 계체량은 만 천 500명이의 관중들이 몰리며 이례적인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이번 이벤트를 성사시킨 두 푸르모션 중 하나인 탑 랭크(Top Rank)의 회장, 밥 애럼(Bob Arum)은"이번 복싱 대결은 단지 박싱 대결이 아닌문화적 영향(Cultural implications)을 가져올 만한 우리 시대의 '알리 vs프에이져' 대결이다"고 말했다.

이 대결의 승자는서로 다른 3개 국제 복싱 단체의 웰터급 통합 챔피언에 오른다.

메이웨더 주니어 vs 패퀴아오 메인카드는 LA 시간으로 내일 저녁 6시, 메인 이벤트는 8시 30분,Skysports 채널에서 페이퍼뷰(PPV)로99.99 달러에 시청할수 있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