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으로부터 날아온고소장

질문자: kongchu  |  등록일: 09.30.2018 04:54:57  |  조회수: 3747
안녕하세요.
이원석 변호사님.
세상을 살아가다보면 좋은일,나쁜일,원치않은 등 저마다 사연은 있겠지만 저의 사연은 이렇읍니다.
먼저 인사말씀은 간단하게 줄이겠읍니다. 이해해주세요 뵙지않은분이시고 항상 어려운 가운데
도움을 필요로 하시는 분들께 변호사님 말씀은 말그대로 법이라는 생각을하게되고 배우게됩니다.
미국생활 살아가면서 어느분들께도 다알아서알고살아가기엔 법 이란 것은 우리에게 나쁜일 흔히말하듯이 법에 저촉되지않게만 살아가는게 당연한 일이였는데 오늘제가 이원석 변호사님 께
저의 흔치않은사연을 읽어보시고 답좀주시면 좋겠읍니다. 부탁드립니다.
어제 저녁 무렵에 예전부터 오랫동안 알고 식구들도 모르는 것없이 허물도 오고가는 찾아가서 얘기도 나누고 저녁도가족들 함께 먹고 챙겨주고 하는 이분들과는 상관없어요. 단지 고소장에 대해 어디서,어떻게, 누가, 왜, 저에게 오게되었는지, 설명드릴려고 앞 글이길어진것 같읍니다.
그렇게 허물없이 지내오고 있는 좋은관계 이고 지금도, 변함없이 서로들 챙겨주는 사이입니다.
어제저녁 늦게 전화를받았읍니다. 제게 메일이 와있다고 와서가져가라고 몇달전에 부에나팍에서이사를오기전 전화기망가지는 일이있어서 이사가는시점과 티 모빌 회사에서 망가진 전화기를 보험으로 청구를했는데 새전화기를 보낼곳을 지금 받았다는 메일 주소와 같은곳으로 임시 정하고 전화기를 받은 메일밖에 지금까지 받은메일은 티모빌 에서 오는것 외엔 없읍니다
그런데 영문도 모르는 은행에서 저에게 부채를 얼마($ 4000 ) 가량 들먹이며제게 고소장을 보낸거예요 그런데 이름이달라요 영어 스펠링이 저의중간 이름과 성이같이붙어 예를들어 저는 김영주 를  young chu Kim 이렇게 나가는데
 young Kcim 이런 이름에다가 저는 은행을 BOA 만 사용하고있읍니다. 어떻게 해야하는지를 잘 모르겠읍니다. 이원석 변호사님께 진심으로 도움 부탁바랍니다.
저의 메일주소는  [erecycletechco@gmail.com] 입니다  다시한번 부탁드리겠음니다
  • 이원석 변호사
    10.01.2018 09:40:00  

    한국 분들의 영문 이름들이 비슷한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이런 일은 종종 있고 제가 직접 문제 해결을 해 드린 경우도 꽤 있습니다.

    먼저 하셔야 할것은 상대 변호사에게 본인의 이 케이스와 전혀 상관이 없다고 어떻게 해서 본인을 찾았는지를 서면으로 또는 이 메일로 알리셔야 합니다.
    만일 대화를 통해서 본인이 아니라는것을 상대가 인정을 할경우 본인이 아니라상대가 소송을 할려고 하는 사람이 아니라는것을 인정 한다고 서면으로 받으셔야 할것입니다.

    주의 하셔야 할것은 솟장을 받은후 30 일 이내에 대답을 해야 하기 때문에,상대 변호사가 알겠다고 하고 시간을 지체 하면서 나중에는 결석 판결을 요청 하는 예도 있었기 때문에 시간을 지체 할경우 가능 하면 빨리 변호사를 선임 하셔서 일을 해결 하도록 하시는것이 좋겠다는 생각입니다. 

    그후, 법원 온 라인을 통해 소송이 본인을 상대로 진행이 안되는것을 계속 확인을 해야 할것입니다.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과 해당 전문가가 직접 작성, 답변 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e answers / comments presented here are based on the actual law enforcement, legal knowledge, and interpretation of the lawyers and experts given as precisely as possible, however, one should not take assurance of it fully. No responsibility is assumed for Radio Korea in the result of using the information. Each questioner should seek and collect different opinions as many as possible and make his or her final judgment.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전체: 5,485 건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