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분쟁에대한 몇가지 질문입니다.

질문자: 제이김  |  등록일: 11.19.2017 16:29:19  |  조회수: 2702
변호사님
현재 아파트회사의 불공정한 3천5백불의 비용청구와 아파트에서 의뢰한 콜랙션 회사로부터도 비용청구 우편메일을 받고 일방적인 비용이고 다시 보내지 말라고
 콜랙션화사에 우편메일을 보냈습니다.

1. 콜랙션 회사에 우편메일을 보내고난뒤에 다시 콜랙션회사로부터 비용청구 우편메일을 받지 않고 있습니다. 이건 콜렉션 화사에서 비용청구를 포기했다고 봐야하는지요?

2. 아파트측에 불공정한 비용에 대하여 반복적으로 우편메일과  이메일로 부당성을 제기하지만 답변은 항상 발란스가 얼마며 어디로 지불하라고 똑같은 답변만 받고 있습니다.
이렇게 계속 진행되면 그 비용이 저의 책임으로 결론이 나게 되는지요?

3. 위의 진행사항으로 볼때  아파트측에서 저한테 추가적으로 조치를 취할수 있는게 어떤걸 예상할 수 있으며 제가 아파트쪽에 할 수 있는 대응방법과 추가적인 조치는 어떤걸 할 수가 있는지요?

감사합니다
  • 이원석 변호사
    11.20.2017 09:07:00  

    말씀 하신 세가지 질문에 대한 결과는 아파트쪽에서는 소송을 해서 크레임을 하지 않고는 돈을 받을수 없을것이고, 결국 소송을 하거나 아니면 선생님의 크레딧에 콜렉션을 올려 놓은다면 나중에 선생님꼐서 융자나 물건을 크레딧으로 구매 하실때 콜렉션을 해결하지 않으면 융자나 구매가 되지 않을수 있습니다.

    만일 크레딧에 콜렉션이 올라가 있다고 한다면 변호사를 통해서 정정을 요구 하시고 그러지 않을경우 손해 배상을 신청 하시겠다고 통보를 하십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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