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비즈니스 어카운트 해킹관련 문의드립니다.

질문자: Iggee  |  등록일: 08.10.2017 11:00:19  |  조회수: 3399
안녕하세요. 부에나팍에서 자동차 시트커버를 생산 판매하는 업체입니다. 아마존에 물건을 올리고 판매한지 6년정도 됐구요. 4월초에 어카운트가 해킹을 당해서 클로즈 되었다가 아마존하고 매일통화하고 싸우고 해서 4월말쯤에 다시 오픈을 해줬습니다.그런데 진짜 문제는 그때 부터 지금까지 저희 제품이 아마존에 Unavailable item으로 나타난다는 겁니다. 이문제 때문에 4월 말부터 지금까지 거의 매일 아마존과 통화하면서 전쟁같은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아마존 Seller Support 측에서는 Seller-Perfoance Team에서 우리 어카운트를 아직도 Hold 하고 있어서라고 하는데 정확한 이유를 잘 모른다고 합니다.Seller-Perfoance Team은 전화연락으로는 안되고 이메일로만 하라고 해서 매일 이 건에 대해서 이메일을 보내지만 묵묵부답입니다. Seller-support에서는 자기네는 우리한테 메세지만 받아서 전달하니 빨리 메세지 보내주겠다는 말만하구요.. 지금 거의 4개월째 매출이 없는상태입니다. 저희가 어카운트 관리를 잘 못해서 이런거라면 모르겠지만 아마존 보안문제로 해킹당한걸로 이렇게 피해를 보는것이 억울합니다. 두서없는 글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조언 부탁드립니다.
  • 이원석 변호사
    08.11.2017 08:56:00  

    질문에 대답을 해 드릴려고 한다면, 아마존에 셀러로써 등록을 할때 아마존과 계약서가 있을것입니다.  제 생각에는 아마존과의 계약서를 검토 하시면 어떤 조치를 취할수 있고, 또 어떤 권한과 의무가 있는지를 확인 하실수 있을것으로 생각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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