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 04/04/2019 09:22 am
매니저 근무 시간
 질문자 : Lasocal
조회 : 713  


보충 질문드립니다.아파트 매니저가 아파트에 거주는 하는데 파트타임 형식으로 간단한 연락이나 주고 받는 경우도 허용이 되는지요.파트타임 근무 경우 비상시 연락이 필요한 경우엔 어떻게 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감사합니다

김원석의 답변 04/05/2019 12:51 am
 
풀타임이어야 한다는 법규는 없습니다.
 
 

번호 상담제목 답변 질문자 날짜
공지 부동산 상담 환영 김원석 03/07/2014
첫집 장만 꾸리스 06/18/2019
1255 렌트방 (도와주세요) Dollsoon 06/17/2019
1254 mortgage loan 얼마까지 가능할까요 huic 06/14/2019
1253 모기지가 남아있는 콘도를 부모님께 상속시에 융자와 재산세 JoonBaik 06/12/2019
1252 상업 lease 계약파기 poochi2 06/07/2019
1251 residency 증빙 Ladolll 06/06/2019
1250 Supplemental taxes fortune21 06/06/2019
1249 계약 파기 Lsylchjj69 05/28/2019
1248 집팔때 세금 Kim294 05/27/2019
1247 집문서 최종사인 전 점검사항 ㅇㄴㅁ 05/23/2019
1246 플립 하우스 fortune21 05/22/2019
1245 타운하우스 구매 데이비 05/18/2019
1244 세컨 몰게지가 ...이런경우는 어떻하죠 꽃다운 05/17/2019
1243 첫집장만 롱롱푸 05/15/2019
1242 밑의 HOA SUE당한것에 추가 질문입니다. ㅇㄴㅁ 05/14/2019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DISCLAIMER : 이 곳에 게재되는 답변/의견은 해당 변호사, 전문가의 실제 법률적용 경험과 법률지식, 법률해석 등을 토대로 나온 답변이며 최대한 정확한 내용을 드리는것이지만, 이것이 법적으로 정확하다고 장담 할 수 없습니다.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각 질문자께서는 다른 여러 의견을 구해보고 수렴하여 최종 판단은 본인이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