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 04/03/2019 10:40 am
아파트 매니저 시큐리티
 질문자 : Lasocal
조회 : 918  


엘에이 한인타운 아파트(20유닛 이상)의 경우 아파트에 근무하는 상주 매니저나 시큐리티로 일하는 분이 아파트와 같은 공동주택의 경우 규정상 항상 있어야하나요 아니면 ,아파트에 거주는 하는데 파트타임 형식으로 간단한 연락이나 주고 받는 경우도 허용이 되는지요.파트타임 근무 경우 비상시 연락이 필요한 경우엔 어떻게 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상가나 호텔의 경우에도 시큐리티가 상주해야하는가요?감사합니다

김원석의 답변 04/03/2019 10:06 pm
 
California에서는 16 유닛 이상일 경우 항상 거주하는 메니져가 있어야 합니다. 시큐리티는 요구하지 않습니다.
 
 

번호 상담제목 답변 질문자 날짜
공지 10월 한국 세미나 김원석 09/08/2019
공지 부동산 상담 환영 김원석 03/07/2014
명의변경 세금 나나나 10/16/2019
1335 현재 살고있는 아파트에서 쥐가 나왔어요...매니저는 나몰라 하고 있습니다 Bill1204 10/15/2019
1334 렌트컨트롤 ... Zjzj1010 10/14/2019
1333 알려주세요 나의소 10/12/2019
1332 재융자관련 질문드려요~ 브리 10/08/2019
1331 렌트비관련문의 김권일 10/07/2019
1330 렌트중인 아파트에서 흰개미가 나옵니다 에그 10/05/2019
1329 fence-not existing Topping 10/03/2019
1328 랜트아파트에불이났어요 나의소 10/02/2019
1327 PMI, mortgage insurance 관련 질문 난다돈 10/02/2019
1326 아파트 퇴거관련 문의 나의소 10/02/2019
1325 fence Topping 09/28/2019
1324 첫 집 구매후 두번째집 ㅇㄴㅁ 09/28/2019
1323 양심없는 집주인. 타운하우스렌트 catherin 09/28/2019
1322 주택 판매 관련 질문 드립니다 니익네 09/27/2019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DISCLAIMER : 이 곳에 게재되는 답변/의견은 해당 변호사, 전문가의 실제 법률적용 경험과 법률지식, 법률해석 등을 토대로 나온 답변이며 최대한 정확한 내용을 드리는것이지만, 이것이 법적으로 정확하다고 장담 할 수 없습니다.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각 질문자께서는 다른 여러 의견을 구해보고 수렴하여 최종 판단은 본인이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