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아마존, 자사 첫번째 스마트폰인 Fire Phone 공개

글쓴이: nizcell  |  등록일: 06.18.2014 15:57:02  |  조회수: 6073
amazon01.png

amazon02.png

아마존은 오늘 있던 발표에서 자사 첫번째 전화기인 파이어폰을 공개했다. 이 전화기의 사양은 다음과 같다.


- 4.7인치 IPS LCD HD 화면으로 590 니트 밝기, 고릴라 글래스,

- 쿼드코어 2.2 GHz 프로세서, Adreno 330 GPU

- 2기가 메모리, 32/64기가 저장소

- OIS 지원 13MP f/2.0 후면 카메라로 인스턴트 억세스 버튼을 이용해 화면이 꺼져 있어도 카메라를 작동하게 하는 기능 추가/ 클라우드에 무제한 사진 저장 /  듀얼 스테레오 스피커/ 플랫 케이블과 자석 버드를 이용한 줄 꼬임방지 이어폰/ 유리로 된 후면, 알루미늄 버튼 / 9 개의 LTE 밴드 지원을 하며,


AT&T 독점으로 약정 가격 $199 에 제공한다.


재미난 부분은 파이어플라이라고 불리는 기능으로 구글 고글, 사운드 하운드 등의 기능을 하나로 합친 것으로, 카메라로 제품을 확인하고, 트래킹하고 (아마존에서) 구매도 하게 해준다. 비슷하게 음악도 구매가능하게 해준다. 특히 영화나 TV 쇼도 비슷하게 구매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 기능은 1억개 이상의 제품을 인식가능하며, 심지어 브랜드 관련 정보를 위키피디아에서 불러오기도 한다. 전화번호도 확인가능하며, 빛 반사 등으로 전화번호가 잘 보이지 않는 상황에서도 자동보정을 해준다. (이쯤되면 아마존이 미친것 같다)

 

또한 파이어폰의 인터페이스는 "dynamic perspective" 라고 명명했는데, OS 의 특정 부분과 일부 어플이 사용자의 이동에 따라 변화한다. The Verge 는 이 기능이 초당 60번의 업데이트를 함으로써 매우 선명하게 제공된다고 한다.

특히 이 전화기는 한손 사용을 중점으로 하는데 다양한 방법으로 한손으로 다양한 기능을 쉽게 이용하게 해준다. 전화기를 기울고 막 이런저런 짓을 함으로써 이 기능을 이용한다는데, 아무리 생각해도 복잡할거 같으며, 이 기능을 사용하지 않는 옵션을 제공하길 원한다.


루머처럼 네 개의 카메라가 전화기의 전면에 장착되어 있어서 동시에 두개의 카메라가 소프트웨어적으로사용자의 머리/얼굴을 인식하는데, 손으로 두개의 카메라를 가려도 다른 두개로 확인이 가능하다. 또한 네개의 카메라는 적외선 센서도 있어서 빛이 없는 상황에서도 이를 확인한다. (이쯤되면 괴물이라고 볼 수 있다)

 

위에서 밝힌 것처럼 이 전화기는 AT&T 독점으로 2년 약정시 $199 이며, 무약정시 32기가는 $649, 32기가는 $750 이다. 7월 25일에 구매가능하며, 프리오더를 받고 있다. 또한 이 전화기를 구매시 1년간 무료 프라임을 제공하고, 기존 프라임 멤버에게는 무료로 1년을 추가로 제공한다.

DISCLAIMERS: 이 글은 각 칼럼니스트가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column is written by the columnist, and the author is responsible for all its contents. The us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is article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is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전체: 240 건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사람찾기

행사/소식

렌트&리스

비지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