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미국 한의원 구글 광고 마케팅 성공사례

글쓴이: 모아마케팅  |  등록일: 01.08.2013 17:00:17  |  조회수: 7064

지금까지의 글에서 구글 첫페이지에 올라가는것이 비지니스에 얼마나 큰 광고혜택이 있는지등에 대해 설명드렸는데요. 오늘은 모아마케팅에서 작업한 캘리포니아 얼바인에 위치한 한의원 Acupia Wellness Center에서 감사글을 써주셨습니다.

 

 

“2012년 봄부터 여름까지 모아마케팅을 통해 6개월간 인터넷 마케팅 서비스를 받았습니다.

당시 저희 Acupia wellness 홈페이지가 구글에서 검색해도 첫 화면에 나타나지 않아 여러가지 방법을 모색하던 가운데 모아마케팅을 소개받았습니다.

첫 상담시에 검색엔진 최적화(SEO)에 관한 원리와 방법에 관해 자세히 설명해주셔서 많은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었고 또 믿고 일을 맡기게 되었습니다.

사실 저는 한국에서도 청구경희한의원을 운영하면서 다양한 인터넷 마케팅 업체들을 접해보았는데 겉으로는 다할수 있는 것처럼 이야기 하지만 실제로 실력을 갖춘 곳은 그리 많지 않았습니다.

모아마케팅의 경우는 SEO를 셋팅해가는 과정중에서도 저희 홈페이지의 성능개선을 위해서 여러 조언들을 해주고 또 필요한 부분이 있음 각 분야의 전문가들을 소개해줘서 최선의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도와주었습니다.

또 중간에 전화통화를 하더라도 홈페이지 뿐만이 아니라 저희 한의원 자체가 잘되도록 도와주는 진심이 느껴진다는 점이 좋은 점이었습니다.

사실 이제는 계약 기간이 끝났지만 지금도 궁금한 점이 있어 물어보면 성의를 다해 해결해줄려는 태도를 볼 수 있습니다.

타주에 있는 경희대 한의대 동문 선후배들이 SEO에 관해 질문하면 저는 자신있게 모아마케팅을 추천해줍니다.”

- 얼바인 Acupia wellness CEO 이종화-

 

 

Acupia Wellness는 작업이 끝난 2012년 여름부터 현재에도(01/08/2013) 구글에서 Irvine Acupuncture로 검색할시 최상단에 노출되고 있고

Acupuncture Irvine, Acupuncture in Irvine등을 입력해도 역시 구글검색 최상단에 노출되고 있습니다. (참고로 구글에서 Acupuncture Irvine을 검색하는 사람의 수는 대략 1000명/month입니다. )

  사례를 알리는것을 허락해주신 Acupia Wellness 이종화 원장님과 직원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비지니스 마케팅 연구가

CEO of MoaMarketing

최인석 David Choi

C :  214-434-3499

David@MoaMarketing.com


손님을 모아드립니다.

MoaMarketing

P :  1-877-744-1004

F : 832-365-7979

DISCLAIMERS: 이 글은 각 칼럼니스트가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column is written by the columnist, and the author is responsible for all its contents. The us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is article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is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전체: 24 건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