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검색엔진 최적화 작업의 비용과 상담

글쓴이: 모아마케팅  |  등록일: 03.01.2012 19:15:32  |  조회수: 6722

Moamarketing의 검색엔진 최적화 작업에 대하여.

웹사이트를 광고하기 원하시는 고객분들과 상담을 하면서, 고객분들이 Moamarketing의 검색엔진 최적화작업(SEO)에 대한 상담의 진행순서와, 지불방식등에 대해 많이 문의를 하셔서 오늘은 웹사이트 광고 상담이 어떤 순서에 따라 진행되는지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모아 마케팅 검색엔진 최적화 상담 순서. 

고객의 웹사이트 주소를 주시면

첫째, 어떤 키워드가 가장 적합할지에 대해 조사합니다.


예를 들어 가방, 벨트등의 악세사리를 파는 웹사이트를 운영하고 계신 손님의 경우, 가장 좋은 키워드는 'Fashion bags', 'fashion belt'등을 예상할수 있습니다. 해당 키워드를 구글에서 매달 몇명이 검색을 하는지, 구글 첫페이지에 올리기 위한 경쟁이 얼마나 되는지, 우리가 구글 첫페이지에 올릴수 있는 키워드인지를 분석하여 위와같은 키워드 리스트를 만듭니다.

둘째, 고객 웹사이트의 현재 상황을 분석합니다.
태그작업이 잘되어 있는지, 컨텐츠가 풍성한지, 링크는 몇개를 가지고 있는지등을 분석하여 고객의 웹사이트의 현재 상황이 어떻고 이를 보완하기 위해서 어떤 작업이 필요한지 알아내는 것이 목표입니다.

셋째, 위의 내용들을 토대로 리포트를 만듭니다. 
이 리포트를 만들어 설명해드리고 전달해드리는것으로 무료 상담은 마무리가 됩니다.



모아 마케팅 검색 엔진 최적화 작업 비용


제가 LA에 와서 웹사이트 광고관련 상담을 하면서 가장 많이 들었던 얘기중 하나가 돈만 받고 결과도 없이 사라지는 회사가 많다는 얘기였습니다.
검색엔진 최적화 작업이 아무래도 큰 광고비용이 들어가는데 좋지 않은 결과가 나올지도 모른다는 두려움이 생기는 것은 당연하다고 생각됩니다.

그래서, 저희는 검색엔진 최적화 관련 상품을 하나 더 만들었습니다.

제가 이번에 소개해드릴 두번째 검색 엔진 최적화 상품의 특징은 바로
구글 첫페이지나 두번째 페이지에 웹사이트를 올리기 전까지는 돈을 받지 않는것입니다. 
맨 처음 셋업fee를 제외하고, 우리가 고른 키워드를 구글 첫번째 혹은 두번째 페이지에 올리지 못하면, 돈을 받지 않습니다. 

만약, 기간이 끝날때까지 효과를 보시지 못한경우(저희가 구글 첫페이지에 올리지 못한경우) 셋업fee도 돌려드리겠습니다. 

이제 웹사이트를 광고하기 원하시는 분들은, 아무런 위험부담 없이 검색엔진 최적화를 시도해보실 수 있습니다.  우선 효과를 보시고, 그 다음에 지불하시면 됩니다. 이 상품에 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따로 블로그에 올리도록 하겠고 모아 마케팅 웹사이트에도 업로드 될것입니다.



모아 마케팅 검색 엔진 최적화 작업 기간


모든 작업은 총 6개월 정도 걸립니다. 6개월동안 저희는 웹사이트를 구글 첫페이지에 올려놓기 위해 공격적인 작업을 계속합니다. 그리고 6개월이 지나 여러 키워드에서 웹사이트가 구글 첫페이지에 노출이 되면, 사장님께서는 광고를 중단하실수 있고 아니면 저희에게  웹사이트가 구글 첫페이지에서 계속 그 자리를 지킬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리를 맡기실수 있습니다.


사장님의 온라인에서의 비지니스 성공을 기원합니다.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비지니스 마케팅 연구가
CEO of MoaMarketing
최인석 David Choi
C : 214-434-3499
David@MoaMarketing.com

손님을 모아드립니다.
MoaMarketing
P : 1-877-744-1004
F : 832-365-7979
DISCLAIMERS: 이 글은 각 칼럼니스트가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column is written by the columnist, and the author is responsible for all its contents. The us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is article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is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전체: 24 건
1 2







사람찾기

행사/소식

렌트&리스

비지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