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학 칼럼

지윤

지윤철학원 원장

  • 사단법인 한국역술인협회 역리학술원 중앙학술위원
  • 으뜸이름 작명연구원 원장
phone_android 213-739-2877

띠별로 보는 주간운세, 6월 29일 - 7월 5일

글쓴이: 지윤철학원  |  등록일: 06.28.2014 23:12:53  |  조회수: 7884

띠별로 보는 주간운세, 6월 29일 - 7월 5일

 

쥐띠

인생의 고비마다 얻는 마디가

운수; 대나무에 마디가 없으면 자라지 못해 모진 바람에 꺾일 수밖에 없듯이 사람도 인생의 고비마다 얻는 마디가 있어야 우뚝 설 수 있습니다. 금전: 특별한 해결책이 없을 때에는 잠시 머리를 식히고 휴식을 취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애정: 자신만의 잣대로 상대를 판단하거나 간섭을 해서는 안 됩니다. 결국 서로의 인생을 힘들고 피곤하게 만들 뿐입니다.

84, 72, 60, 48, 36년생은 30, 5일 길일. 29, 1일 주의.

 

소띠

받은 만큼 베풀어야

운수; 하고 싶다고 하고 하기 싫다고 안할 수는 없는 것이지요. 때로는 하기 싫어도 해야 합니다. 금전: 고마워할 줄 알아야 하며 받은 만큼 베풀어야 합니다. 시기가 중요하니 잘 따져야 하며 섣부른 약속은 하지 마세요. 애정: 현명하지 못한 행동을 나쁘다고 할 수는 없지만 어리석음이 나쁜 것 이상으로 괴로움을 가져다 줄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85, 73, 61, 49, 37년생은 1, 4일 길일. 29, 2일 주의.

 

범띠

인맥 관리의 중요성을

운수; 인맥 관리의 중요성을 인식해야 합니다. 아무리 바쁘더라도 시간을 아껴서 연락을 하거나 성의를 보이면 생각지도 않았던 도움을 받게 됩니다. 금전: 열심히 일한 만큼 이득이 따라줄 것입니다. 매상도 증가하겠습니다. 애정: 호감이 가고 서서히 빠져드는 상대가 등장합니다. 새로운 이성을 만났다는 사실만으로 충분히 설레는 감정을 느낄 것입니다.

86, 74, 62, 50, 38년생은 2, 5일 길일. 30, 3일 주의.

 

토끼띠

그럴만한 이유가

운수; 나름대로 다 그럴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그런 이유를 모른 채 관여하고 참견하는 것은 좋은 태도가 아닙니다. 금전: 손해를 보거나 후회를 할 수 있으니 구매하기 전에 정보나 가격비교를 꼼꼼히 해야 하겠습니다. 애정: 주위 사람의 사소한 말에도 상처를 입기 쉬운 시기입니다. 자신의 마음이 흔들리니까 자꾸 이런 저런 소리가 귀에 들어오는 것입니다.

87, 75, 63, 51, 39, 27년생은 29, 3일 길일. 1, 4일 주의.

 

용띠

초심을 잃지 않는 마음으로

운수; 초심을 잃지 않는 마음으로 돌아가서 자신을 한번 돌아보아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금전: 귀찮다는 생각이 들더라도 조금만 신경을 쓰는 것이 필요합니다. 더 나은 서비스를 하면 더 좋은 결과를 보게 됩니다. 애정: 상대가 좋아하는 일이 있으면 뭐든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마음을 내세요. 그렇게 해야 상대의 마음이 조금씩 수그러들기 시작할 것입니다.

88, 76, 64, 52, 40, 28년생은 30, 4일 길일. 2, 5일 주의.

 

뱀띠

디딤돌이 되어줄 소중한 경험을

운수; 더 높이 멀리 나갈 수 있는 디딤돌이 되어줄 소중한 경험을 하게 될 것입니다. 금전: 고생 끝에 낙이 온다는 말처럼 과정이 힘들더라도 참고 인내하면 좋은 끝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처음에는 그리 좋아 보이지 않았던 곳에서 바라던 것을 얻게 됩니다. 애정: 내 얘기를 먼저 하려 하기보다 상대의 얘기를 인내심을 가지고 들어주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세요.

89, 77, 65, 53, 41, 29년생은 1, 5일 길일. 30, 3일 주의.

 

말띠

이런저런 일이

운수; 힘들지만 그런대로 지낼 만하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자신이 감당해 낼 수 있는 것과 별개로 이런저런 일이 자꾸 생깁니다. 금전: 정당한 방법이 아닌 부당한 방법으로 이익을 취하려 하거나 욕심이 크면 오히려 손해를 볼 수 있습니다. 애정: 소소한 일에도 과민하게 반응하기 쉽습니다. 상대가 그런 뜻으로 말한 게 아니라고 하면 그냥 받아들이세요.

90, 78, 66, 54, 42, 30년생은 29, 2일 길일. 4, 5일 주의.

 

양띠

자신감이 생기고 행복한

운수; 내가 하고자 하는 대로 지지해주고 내가 하는 말에 전적으로 공감하고 사람이 있어서 자신감이 생기고 행복한 때입니다. 금전: 조금 더디게 가는 것 같아도 두 번 세 번 확인을 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정확하게 일처리를 한 것이 이득으로 돌아올 것입니다. 애정: 팔이 안으로 굽는 법입니다. 자기 가족이라면 먼저 감싸주는 것이 당연하다고 생각하세요.

91, 79, 67, 55, 43, 31년생은 30, 3일 길일. 2, 5일 주의.

 

원숭이띠

휴식을 취하는 것이

운수; 휴식을 모르고 일만 하는 사람은 브레이크가 없는 자동차와 같이 위험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휴식을 취하는 것이 우선입니다. 금전: 큰돈은 힘들지만 적은 돈은 따라줄 것입니다. 차츰 금전적인 여유가 생기면서 편해집니다. 애정: 어차피 잊는다는 것은 머리로 하는 것이 아니라 시간이 해결해 주는 것입니다. 지금은 그냥 마음을 편하게 가지세요.

92, 80, 68, 56, 44, 32년생은 1, 4일 길일. 3일 주의.

 

닭띠

누구보다 잘 알고 있어야

운수; 약간의 피해의식이나 열등의식을 생길 수 있습니다. 그 어느 때보다도 자신감을 가져야 할 필요가 있겠습니다. 금전: 자신이 관리하는 사업에 대해 누구보다 잘 알고 있어야 합니다. 남에게 맡기고 방심하면 큰 손해가 따릅니다. 애정: 가정이 혼란스러운 때입니다. 부부가 자신의 이익만을 생각하고 부모와 자식이 이해관계로 불편해지기 쉬운 시기입니다.

93, 81. 69, 57, 45, 33년생은 30, 5일 길일. 2, 4일 주의.

 

개띠

감사한 마음이 저절로

운수; 감사한 마음이 저절로 들 정도로 여러모로 도움을 주는 사람이 있겠습니다. 금전: 정신없이 바쁘게 뛰어다닐 정도로 일이 많을 것입니다. 수고한 대가가 충분히 따라줄 것이니 고생한 보람이 있습니다. 애정: 상대의 새롭고 진솔한 모습을 보게 되니 마음의 문이 열립니다. 연인사이라 할지라도 새로운 변신으로 신선한 모습을 보여 주여야 발전이 있습니다.

94, 82, 70, 58, 46, 34년생은 30, 2일 길일. 29, 5일 주의.

 

돼지띠

오르막에 있을 때에 내리막을

운수; 자신이 어떻게 살 것인가에 중심을 두기보다 남이 어떻게 볼까 하는 것을 더 고민하고 있습니다. 금전: 있을 때 아끼고 자만하지 않도록 하세요. 오르막에 있을 때에 내리막을 대비하는 자세로 행동하면 더욱 안정된 삶으로 이어집니다. 애정: 상대를 왕을 만들어 주어야 자신이 왕비가 되는 것이고 상대를 왕비를 만들어주어야 자신이 왕이 되는 것입니다.

95, 83, 71, 59, 47, 35년생은 29, 4일 길일. 30, 3일 주의.

 

지윤철학원. 213-739-2877

오늘의 운세 보기 http://askjiyun.com/today

DISCLAIMERS: 이 글은 각 칼럼니스트가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column is written by the columnist, and the author is responsible for all its contents. The us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is article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is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전체: 808 건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