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눈 깜박임

글쓴이: 희성이 아빠  |  등록일: 11.26.2019 13:57:54  |  조회수: 1670
안녕하세요.
강아지가 한쪽 눈을 유난히 깜박거립니다.
병원에서는 박테리아나 알러지라면서 안약 1주일 주라고 받아왔서 넣어줬는데 아직도 그러네요.
혹시 다른 약을 추천받을수 있을까요?
그리고 치석 제거 병워도 추천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댓글
  • DogSam  11.28.2019 16:10:00  

    답이 늦어서 미안합니다.
    수의사가 내린 처방이라면 그약 꾸준히  넣어주세요.  치석제거는 모든동물병원에서 다 합니다. 그러나 그애의 나이에 따라서 피검사도하고 X-Ray 도 찍습니다. 치석제거는 마취를 하고 해야합니다. 그래야 안전하게 잘 할 수 있기때문입니다. 마취에서 회복될 수있는가 없는가를 사전에 알고져 하는 것입니다. 치석제거를 하다보면 충치를 발견할 수 있는데 이것 또한 모두 뽑아야  치주염을 예방 할 수 있는 것입니다. 이빨을 사전 동의없이 뽑았다고 흥분하시는 반려가족이 가끔 있읍니다만 애의 건강을 위해서 뽑는것이니 오해하지 마세요. 몇군데를 알아보신후 정하시되 그애가 충치가 얼마나 있는가 없는가, 건강상태가 어떤가에 따라 치료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을 수 있습니다. 살고계신곳이 어디인가요?

  • 희성이 아빠  01.08.2020 15:37:00  

    밸리에 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