겁많은 우리강아지 비행기 객석에 같이 탈 수 있을까요

글쓴이: DogSam  |  등록일: 01.02.2019 08:46:50  |  조회수: 4129
안녕하세요?
새해에는 님의 가정에 더많은 웃음과 행복이 가득하기를 기원할께요.
님의 애처럼 폭죽,번개,천둥,불자동차,BACKFIRE,청소기 등에 겁이나서 짖거나 울거나 숨는 애들이 아주 많아여.그럴때 마다 대부분의 반려인들은 같이 흥분하여 달래거나 안아주거나 심지어는 이불로 덮어주는 경우도 있죠. 이런언행은 하등 도움이 안되고 오히려 공포를  더 부추기는 것 입니다. 주인부터 태연하게 아무렇지도 않게 언행을 해야합니다. 예를들어, 폭죽이구나! 멋있지? 우리,나가볼까? 하는 식으로 아주 대수롭지 않게 행동해야합니다.
개들의 이런행동은 대부분 유전적인 요인에서 일어납니다. 평소에는 괜찮다가도 소리가 나면 그 인자가 나타나서 민감해지면서 자기의 무리에게 가해지는 위협으로 받아드려져서 엄청난 스트레스에 시달리게 되는 것 입니다. 동물행동학적으로 Sound Sensitivity 라고 합니다.
어렸을때 부터 그랬으면 전문가와 상의 하셔서 교정을 받었어야 하는데 대부분의 반려인들이 님과같이 천성이 그렇구나 하고 지나치셨기 때문입니다. 자가교정 방법은 각종 시끄러운 소리가 나는 CD를 구입하셔서 그애가 무엇인가에집중해 있을때,예를 들어 밥먹을때,공놀이 할때,제일좋아하는 장난감으로 놀이에 집중할떄 CD 를 처음에는 작은소리로 시작해서 점점 큰소리로 볼륨을 높혀 적응하게 만드는 방법이 있습니다.

님의 애는 처음 비행기를 혼자 타고 왔을떼에 받은 경험이 후에 그런비슷한 소리를 들으면 인자가 나타나서 짖거나 울수도 있습니다. 아니면 무서운 경험으로 머리속에 남아 있을 수도 있습니다.
육로를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꼭 비행기로 이동을 해야만 한다면 약 40파운드면 항공사 규정상 객석에는 안될것 입니다.
그 이하라해도 객석의 윗 소화물칸에 넣게 하여 애가 공포로인한 스트레스로 죽은 경우도 지난해에 있었습니다.바로 그항공사가 그런경험으로 인해 소비자로부터 많은 지탄을 받았으므로 인해 아마 규정을많이 완화 해서 고쳤을수도 있으니 그항공사에 문의 하시어 애가 매우 예민하고 SOUND SENSITIVITY 한 개이니 화물칸은 매우 위험하니 객석자리값을 낼터이니 태웡달라고 물어 보세요.
몇년전까지만 해도 애완동물만 전문으로 이용할 수 있는 항공사가 있었는데 없어진 모양입니다.
전문가와 함께비행하는 항공이었는데...

또한가지...애가 나대지 않고 매우 후랜드리 하고 조용하다면 주치이의 도움을 받아(건강진단서,정신불안내지는우울증) EMOTIONAL SUPPORT DOG 이라고 항공사에 제출하여 퍼밋을 받아 옆좌석에 앉히는 방법도 있습니다.
EMOTIONAL SUPPORT DOG 등록은 정부기관은 아니지만 민간기업에서 등록을 받아 서 등록증을 발급해 주지만강제성은 없습니다. USServiceaniamals.org로 들어가셔서 신청하시면 약 10일정도 걸립니다.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연락하세요.
310)686-3941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