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 좀 보소' 시바견 덕분에 日관광명소로 떠오른 마을

글쓴이: 타니타니  |  등록일: 06.12.2018 15:32:11  |  조회수: 448
6일(이하 현지시간)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은 규슈 나가사키현 시마바라시에 거주하는 사랑스러운 사냥개 시바견을 소개했다.

시바견의 경비 임무 중 하나는 주인집 외벽에 난 세 개의 사각형 구멍에 머리를 내밀어 바깥을 살피는 일이 포함되어있는데, 이 모습을 보고 반한 이들이 해외를 비롯해 멀리서 사진을 찍기 위해 몰려든다.

대만에서 시바견을 보러온 남성 미겔 예(34)는 이들의 모습을 짧은 영상으로 찍어 자신의 블로그에 올렸다. 예씨는 “구멍 위로 ‘이 강아지들에게 먹이를 주지 마세요. 그렇지 않으면 설사를 합니다’라는 푯말이 붙어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시바견 주인이 약간의 재미를 위해 종종 강아지들을 벽으로 데리고 오는데, 우리가 불러도 벽쪽으로 다가온다”면서 “가끔 강아지 대신 주인이 머리를 쏙 내밀어 얘기를 하는데 그와 실제로 잡담을 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일본인 트위터 사용자가 찍은 시바견들의 사진이 소셜 미디어에서 화제가 되면서 약 10만 5000건이 넘는 공감을 받고 있다. 사람들은 “주인은 집을 지킬 수 있어 좋고, 관광객들은 귀여운 개를 볼 수 있어 좋다”라는 등의 반응을 남겼다.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