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에서 누군가 버리고 간 냥이를 구조합니다.

글쓴이: sjluvds  |  등록일: 04.16.2017 17:28:50  |  조회수: 2644
" 어젯밤 부터 앞 동 아파트 현관에 나와 울고 잇는 냥이.. 집고양이처럼 보여 잠깐 나왓나 보다하고 무시햇다. 그런데 오늘 또 우는 소리가 나서 갓더니.. 누군가 버리고 간 것이다. 냥이는 삼층 과 옥상위에 잇는 계단 쪽에서 웅크리고 잇엇다. 배고 고팟을터라 밥을 준비하니 얼릉 내려와 밥을 먹엇다.. 우리집 강아지가 순하면 참 좋을련만.. 같은 강아지도 보면 짖고 으릉렁 거리니.. 데리고 오기엔 낙관이 잇고.. 내가 할 수 잇눈건.. 밥 주고 구조하는 일뿐인데... 일단 갖고잇는 박스와 담요로 추위를 피할 수 잇는 집을 망들어줫다. 나는 정말이지 냉정하고 무책임한 인간들이 정말 싫다. 어떻게 반려견을 버릴까? 세상 뉴스 를 보면 반려견 뿐이던가! 자기 보다 힘없고 연약한 생명을 버리기도 하고 학대하기도 하는 세상인데.. 그렇지만 나는 작은 소망이라도 이러날꺼라 믿으며 오늘도 이곳저곳 이 냥이를 도와달라 sos 를 보내본다. 그래도 세상에는 따뜻한 사람들이 더 많기에... "

위의 글은 제 인스타그램에 올린 글입니다.
부디 좋은 분이 상처 받은 이 아이의 따뜻한 주인이 되어주시길 기다립니다.

연락처 : 714- 397- 1035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댓글
  • 귀차니즘  04.19.2017 19:34:00  

    너무 이쁜 냥인데 빨리 주인 만나길 바래요..
    책임감 없는 비 인간적인 사람들은 첨부터 키우지 않았으면해요..
    냥이 눈이 제 집냥이랑 비슷해서 인지 더 맘이 아퍼요...
    집에 데려온 길냥이랑 집냥이가있는데 서로  1년이 됬는데도 싸워서 각방쓰고 있어서 제가 데려오고 싶어도 안되네요 ㅠㅠ

  • april09  04.29.2017 14:01:00  

    밖에 있는 냥이들을 입양할려고 하는 사람들이 없읍니다. 냥이들은 입양처 알아보기가 그리 쉽지 않읍니다.  입양을 보내실려면 집에다 데려다 놓코 입양처를 알아 보셔야 해요... 제 경험담입니다.  번거로우시더래도 집안에 데려다 놓을 수는 없으신지요?  사나운 강쥐가 있다곤 하지만요...중성화 수술이 되여 있는지 가 궁금하네요... 무료로 해주는 데가 있어요.  인퍼 필요하시면 펫방에다 필요 하다고 올려 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