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REVER입양)똘망똘망 초롱초롱 너무나 이쁘고 착한 믹스견 루카가 가족을 기다려요.

글쓴이: Pandoraa  |  등록일: 11.16.2020 10:09:32  |  조회수: 1763
루카
  1살 6개월
  5.7Kg
  중성화 남아
  비글 믹스
  광견병, 코로나, 종합백신, 인플루엔자, 켄넬 코프 접종
  건강상 특이사항 없음

한살 반의 어린 나이인 루카는
다른 친구들이 개춘기에 접어들어 말썽도 부리고 친구들과 우다다 뛰어 놀 그런 어린 나이에
여러 힘든 일들을 겪어야했습니다.

어느 공원의 수영장 뒤에 사료와 함께 버려진 루카는
늦은 저녁 해가 질 때까지 돌아오지 않는 보호자를 기다리며 그 자리에 그렇게 있었습니다.
하루 아침에 낯선 곳에 버려진 루카의 몸에는 학대에 의한 여러 멍자국과 데인 상처들이 있었어요.


보호소에서는 늘 다른 친구들에게 치이는 순둥이였어요.
중성화 수술이 안된 상태에서 입양을 가게 되었는데
입양간 집에 중성화 수술이 안된 여아 강아지가 있었고 그만 임신이 되어 네마리의 새끼 강아지들이 태어나게 되었어요.
그러자 매정한 견주는 이 많은 숫자의 아이들을 다 케어할 수 없다면서
1년여 넘게 지내어 집과 가족에게 정이 들었을 루카를 잔인하게도 다시 보호소에 버렸습니다.


루카는 현재 위탁처에서 지내면서 파양의 아픔을 딛고 하루 하루 적응해 나가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쉽지 않습니다.
집이라는 울타리안에서 지냈던 기억이 루카에게는 아직 남아 있거든요.
짧은 시간에 환경이 여러번 변했던탓인지 새로운 곳으로 옮겨지면 좀 칭얼거리지만 금새 또 적응하는
성격이 무난하고 타고난 성품이 순둥이에요.
다른 멍이들과 어울리기보다는 사람곁을 좋아하는 루카는 가족의 손길이 너무도 그리운 아이랍니다.

이제 우리는 루카의 가족을 찾아보려고 합니다.
루카가 이제는 평생 함께 해주실 가족을 만나서 이전의 아픈 기억들을 모두 잊고
사랑과 돌봄을 경험하며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루카의 귀엽고 밝은 모습들을 하나 하나 찾아주실, 그리고 루카의 자신감을 UP 해주실 엄마, 아빠 연락주세요~


루카의 가족이 되어주실 분은아래 연락처로 연락주세요.

이메일:
furever_together@naver.com



카톡:

pamakim - 미국 동부

pixelcraft  -  미국 서부



입양비는 견종과 나이 상관없이 $600(USD)이며

이동봉사가 구해지지 않아 항공사 카고로 보낼시, 강아지와 켄넬의 무게가 32kg가 넘을시

그리고 세관 브로커 고용이 필요할시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음을 공지합니다.

더많은 아이들의 소식과 입양절차 및 저희 단체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인스타그램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www.instagram.com/furever_together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