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으로 사람을 쉽게 찾을수 있을까요

글쓴이: Yessi  |  등록일: 10.20.2020 15:03:51  |  조회수: 1532
인터넷으로 사람을 쉽게 찾을수 있는것이 좋을까요?

아니면,

인터넷으로 사람을 쉽게 찾을수 있는것은 나 를 포함해서, 변호사 , 검사, 경찰, 은행원, 공무원 을 찾을수 있다는것입니다.

사람을 인터넷 상으로 쉽게 찾는것이 좋지 않을수 있을까요?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 하십니까?

나는 정말 싫어요.  사기전화 가 너무 많고, 기분이 나쁩니다.

그렇다고 일일이 전화받아서 녹음을 하고, 경찰서나 정부 기관에 신고 하는것도

시간을 할애 해야 합니다.

누가 정부 기관이라고 해서, 전화를 끊었어요.  그리고, 전화를 하니 받지를 않더라고요.

나중에 전화를 해서는 내가 먼저 했다고 합니다.

이미 내 전화에는 착신 전화로 기록이 되여 있는데 말입니다.

어떻게 내 번호를 알고 이러나 싶어 그전화번호를 인터넷에 넣어보니.

외국 라스트 네임입니다.  그래서, 내 번호를 넣었더니 다 나옵니다.

그래서, 내 기록을 안나오게 하는 방법이 옵트아웃 프로세스 인데요.

어떤 사이트는,  리무브를 돈을 받게끔 링크를 걸어 놓았어요.

내 허락 없이 함부로 공개적으로 나오게 해놓고는 그 인포메이션을 지우는데

돈을 내라 하고,  정말 이거 잘못 돌아가는 인터넷 세상 아닌가요?

정부는 무엇을 하고 있는지 모르겟어요.  인터넷 상의 이런 문제 수사하는 기관있나요?

사기 칠생각 하지 않게 정확하게 법으로 금해야 한다고 봅니다.

이렇게 해놓으면 흥신소나 탐정소는 어떻게 돈을 벌고 삽니까?

탐정소는 미국에선 그만한 자격을 가추는게 필요한 절차를 거쳐야 하는데 말입니다.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댓글
  • mamaleon  10.21.2020 08:24:00  

    모르는 번호마다 무조건 차단 시켜 놨더니 그래도 요즘은 좀 좋아졌다고 해야하나? 웃픈 현실 입니다만 참. 어쩔 도리가 없네요.

  • Yessi  10.21.2020 12:33:00  

    어제 마지막으로 보이스피싱 리포트를 미국 정보국 기관에다 했어요.  모르는 번호 차단 해도 소용 없구요. 누가 인포메이션을 팔거나 핵킹을 합니다.  어제 다시한번 내 폰을 넣고 그사이트에다  했더니 삭제 했어요.  그런데 또 문제가 생겼읍니다.  dmv에 가서 real id 만들려고 준비 해놓은 서류를 아예 이 간큰 쥐 ㅅ 끼가 내 집까지 들어와서 가져 갔어요.  dmv 에 가서 리포트 할려고요 혹시 내 서류 들고 와서 하려 한다면 그사람 잡으라고 할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