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우리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글쓴이: nickname1  |  등록일: 10.06.2020 14:37:18  |  조회수: 2067
투표한다는 것은 시민권자 란 이야기
두 나라 섬겨야 하는 우리로써 어느 손을 들어주어야 모국에 도움이 될까요?
제가 아는 것은 지금 하시는 분이 해야 우리 모국에 도움이 된 다는데 여러분 생각을 듣고 싶습니다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댓글
  • 홍길동  10.07.2020 10:40:00  

    이곳에서 시민권자라면 일단 '모국' 생각전에 우선적으로 미국의 이익을 먼저 생각하고 결정 해야 하지 안을까요?  두분중 누굴 지지하던 일단 미국의 앞날이 우선 입니다.  우리 자신, 그리고 우리 자녀분들의 앞날 이익을 생각해 결정 합시다.  일단 떠난 '모국' 은 잠시 잊어 버립시다.

  • Ca$king  10.07.2020 15:01:00  

    제생각엔 일단 미국이 잘되고 경제가 살아나면 한국도 같이 좋아질거라 생각듭니다. 투표를 하시는건 좋지만 두 후보중 누가 되도 지금 미국 경제는 앞으로 4-5년간 살아날거같지않습니다.. 미국이란 나라와 많은 국가들의 경제들이 엉망진창이 됬고 회복하려면 적어도 5년은 걸리지않을까 싶네요.. 너무 복잡하게 생각치마시고 맘 편하게 살도록 노력해보세요. 우리가 할수있는건 많이 없을거같습니다.

  • SEAN5  10.14.2020 13:24:00  

    글세요 한국이 미국의 도움을 굳이 받아야 하나요? 미국한테 국방력 빼곤 굳이 돈주고 건질 기술도 없고, 큰 전쟁도 안일어날거고, 알아서 잘할겁니다. 오히려 미국보담 한국 극우 처리를 걱정할 시대이지요.

  • Redstone69  10.17.2020 08:51:00  

    극우처리??? 미국사신지 너무 오래 되셔나 본데....한국의 이미 극좌의 극치를 달리고 있어요..

  • Redstone69  10.17.2020 08:50:00  

    민주당이 장악한 캘리포니아를 보세요?? 미래가 보이나요..
    당연히 트럼프의 전략에 동의하고 일단 4년 더 지켜보는게 맞다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