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구 영주권 문의요

글쓴이: 비쥬  |  등록일: 11.05.2018 23:24:22  |  조회수: 1404
안녕하세요 .
저희 신랑 이제 영구 영주권 신청하라고 i751 서류 작성하라고 편지 왔는데 이게 영구 영주권 신청서 넣어도 된다고 하는거 맞죠?
그리고 다른건 맘에 안 걸리는데 저희가 잠깐 비지니스가 안되서 3달 정도 푸드 스템푸 신청해서 받았던게 있어서 걱정이예요.
요새 하두 말이 많아서 괨찮을까요?
신청 당시에 저희 신랑 이름도 같이 들어가 있어서 더 걱정되요.
혹시 저같은 경우인데 신청해서 요새 나오신 분들 계신가요?
그리고 영구 영주권인데 인터뷰고 보고 한다는데 너무 걱정이 되네요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댓글
  • Antonio Bae  11.05.2018 23:39:00  

    변호사한테 물어보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상담 받아보시고 개인으로 신청 하실건지 변호사 끼고 안전하게 신청하실건지 선택 하시는게 맘이 더 편하지 않을까요?

  • 싱미백홈  11.06.2018 02:30:00  

    요즈음 같이 반이민 정서가 강하고 Press가 심한 시기에 일생의 큰 이슈가 될 문제를,더구나 영주권을 가급적 기각 시키려고 제제를 강화 하는 상황에 여기서 걱정 된다고 질문 하기 보다는 이민 전문 변호사(아무(형사,민사 변호사 말고, 법무사 말고..)를 만나서 자세한 상황과 해결을 찾아 보세요.변호사도 전공이 있습니다.....첨 미국 와서 교회에서 소개 받은 변호사에게 영주권 의뢰 했더니 개뿔~돈만 받고 진행이 안되서 나중에 알고 보니 회계 전문 변호사라..수임 취소하는데 수임료 뜯기고 애먹었댔져...긴장 하고 처리 하시길..

  • mamaleon  11.06.2018 09:41:00  

    예민한 문제는 전문가와 상담. 무의 하시길 권장 합니다.
    이 판에 뭐뭐 더라. 뭐뭐 하더라.  본인에 생각이나 지식이  이세상 다 돌아간다고 생각하는 사람들 많아요.
    아무쪼록 인터뷰 잘 되시길 진심 바랍니다.

  • 즐건삼  11.06.2018 11:25:00  

    변호사 선임문제 정말 잘 알아보셔야 합니다
    저도 영주권 받을때 이민전문변호사가 아닌 지인 소개로 상법변호사를 만났다가 돈은 돈데로들고
    시간은 시간데로 들어 아주 애 먹었습니다.
    이것은 단지 영주권을 받는 문제 뿐만이 아니고이 위의 사항같은 일문제 (재정적, 시간적 인간적인 믿음)로 가정의평안도 깨질수 있습니다.

    정말로 신중을 기해서 변호사를 선임하시고 지인 소개라 할 지라도 충분히 알아본 후 결정하는게 좋습니다.

  • stanger  11.06.2018 17:59:00  

    이민법 전문 천관우 변호사를 추천 합니다

    전문가에 상담 받아보세요

  • ryry0903  11.08.2018 12:13:00  

    영구 영주권이라는게 있나요? 13년전에 저는 처음에 2년자리 받고, 2년후에 갱신하니까 10년짜리를 주더라구요. 10년짜리 받고 난 후에 영주권 받은지 3년만에 시민권을 땃는데...시민권 선서하면서 영주권을 반납해서, 영구 영주권이라는게 있다는걸 처음 들어보네요. 저는 예전에 10년짜리 영주권을 계속 갱신만 할수 있다고 들은것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