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 틴트. 이정도면 보통인건가요

글쓴이: 그레이무드  |  등록일: 10.17.2018 15:26:48  |  조회수: 1428
지금 같은곳에서 두번째 틴트한건데 제가 올린 사진정도면 원래 보통인건가요?
처음 틴트때도 저런 무늬들이 많아서 주인한테 얘기했더니 보이지도 않는거 같고 트집잡는것처럼 사람 이상하게 만들더니, 그래도 좋은게 좋은거라 좋게 말하고 다시 해달라고해서 다시 했는데도 저정도네요.
저런 마크같은것들 보통 있는 일인데 제가 얘민한건지 정말 궁금해서 올려봅니다.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댓글
  • mamaleon  10.18.2018 08:08:00  

    그러네요. 저도 저런거 첨 봐요. 저렇게 해 놓고 돈 받아요?
    그래서 인생 저렇게 사는 사람들 평생 죽어라 죽어라 쪼들리면서 살더라구요.
    저런 마인드니 어떤 비지네스를 해도 번창할수가 없는거죠.

  • 그레이무드  10.19.2018 17:57:00  

    감사합니다. 근데 저거 엘에이에서 했는데요.. 나름 한인 중고차딜러들이 모두 소개하는데라고..  잘해서 소문난대라고.. 그 사장이란 사람이 얘기하는데요.. 하는거 봤는데 멕시칸들이 하드라구요.. 이렇게 해놓고 완전 뻔뻔한태도에 다시 한번 놀랐습니다...

  • 골신  10.19.2018 11:37:00  

    틴트 기술자는 아니지만 업계에 종사했었던 사람으로써 말씀드리자면...
    보편적으로 먼지가 많이 들어갔네요..찝히기도 했고....어디서 하셨는지 언제 하셨는지는 모르겠지만 하루라도 빨리 다른곳에서 다시하시기를 강력추천 합니다.
    최근에 하신거라면 최근데 바람이 많이불어.... 원래도 조금에 먼지는 들어가지만 바람이 많이 부는 날에는 더많은 먼지가 들어갈수 있습니다...바람이 많이불면 난다긴다하는 틴트 기술자들도 필름안에 들어가는 먼지로부터 자유로울수 없습니다..비오는날이 틴트하기에는 제일 좋은 날씨입니다.
    계속 보고있으면 신경이 쓰이실테니 YELP 같은데서 리뷰 보시고 조금 비싸더라도 좋은 곳에서 다시 하시길...

  • 그레이무드  10.19.2018 17:53:00  

    감사합니다. 근데 먼지들어간거는 찾으니까 보이는거지 신경이 안쓰이는데 위 사진엔 없지만 @ 딱 요런 골뱅이마크 같은게 4개정도 군데군데 있고 줄잡힌것도 보이고 제눈에도 보이고 남 눈에도 보이는데 왜 그사장이란 사람눈엔 안보이는건지 거기가서 여기여기가 그렇다 얘기하면 저만 이상한사람 처럼 얘기하고.. 좀 객관적으로 알아볼려고 여기에 올렸는데 모두 잘못된거라고 얘기하시니 가서 좀 싸워야겠네요.. ㅎㅎ

  • 그레이무드  10.23.2018 17:22:00  

    앞,뒤 하나씩, 양옆 두개씩 해서 총 여섯개니까 6분의 1 돌려주면 되겠냐. 미안하단 말 한마디없이 이런식으로 나오길래. 내가 지금 돈 일 이백불가지고 그러는거 같냐. 왔다갔다 몇시간씩, 스트레스 받고, 갔는데 멕시칸들 비웃고 있고. 나한테 지금 미안한거 맞냐고 물었더니 손님 원하는대로 해주겠답니다. 딴데가서 할거니까 150불 돌려달랬더니 어디서 그렇게 비싸게 하냐고 하네요. 결국 성질내고 울분 토하고나서야 알았다고 해서 돈받으러 갔더니 차에서 내리려니까 달려나와서 내릴필요없다고 뭐가 잘못됐는지도 보지도않고 돈 쥐어줘서 결국 150불 받아왔네요.
    옐프에 리뷰남기려고 보니까 벌써 저같은사람들 몇 있었네요..

  • 그레이무드  10.26.2018 10:44:00  

    아니요 안줄라그러는거 억지로 받아온셈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