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 무료 건강검진 가지마세요!!!!

글쓴이: Saewukang  |  등록일: 05.17.2018 22:23:38  |  조회수: 2214
2017년 9월 굿사마리탄 병원에서 한인 무료건강검진을 받았는데(부인과) 10월말경 검진 결과 이상이 있으니 재검을 받으라는 통보를 받았습니다. 물론 재검 받으라는 통지에 추천병원이 적혀 있었구요...
겁이나서 USC병원을 예약하고 재검을 받았습니다. 일반검사며, 초음파며 등등 여러가지 자세히 받았지만 건강하고 아무이상이 없다고 했습니다. 왜 이상이 있다고 했는지 알 수 없다고 담당 미국인 닥터가 말했습니다.
재검하느라 시간도 많이 걸렸고 수천불 썼습니다.

한인들이 영어에 자신이 없어서 종종 재검을 받으려고 다시 한인병원을 찾는 점을 감안 한 것으로 보입니다.
이상이 없어도 재검받으라는 통보를 하면... 그리고 추천 한인병원을 적어서 보내면 그리로 찾아기니까 말입니다.
(허지만 미국 대학 병원도 통역이 잘 되어 있어서 영어를 몰라도 진료를 잘 받을 수 있습니다. 오히려 자세히 설명을 잘 해 줍니다.)

주위에 이 말을 했더니 자기들은 원래 안간다고 합니다.  무료 예방주사도 엉터리라고....

어떻게 같은 한국사람을 놓고 이렇게 사기 비슷한 것을 하는지 알 수 없습니다.

세상에 공짜가 없다더니 이것 역시 "무료"라는 타이틀만 있을 뿐 인 것으로 보입니다.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댓글
  • coffee2013  05.24.2018 00:07:00  

    참 어이가없네요.. 바쁜시간내서 좋은일하시는분들한테 사기라니.. 그리고 엉터리주사놓다가 그힘든 공부해서 의사됐는데 한방에 훅갈일있나요 님들 정말 생각하시는게 수준이하네요!!    그리고 무료검진에서 이상있음 무료로 재검 다해주던데 수천불은 뭔말인지 모르겠네요!  이런글 보는 제가다 열받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