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미선 "교통사고, 하늘이 도왔다..이만하길 천만다행"(종합)

글쓴이: 유포리아  |  등록일: 09.20.2018 09:00:43  |  조회수: 2429
이중추돌 교통사고를 당한 개그우먼 박미선이 "하늘이 도왔다"며 심경을 밝혔다.

박미선은 20일 오후 서울 종로구 대학로 굿시어터에서 열린 연극 '홈쇼핑 주식회사' 공연 전 뉴스1과 만났다. 여전히 교통사고 후유증이 채 가시지 않았지만 몸을 추스른 뒤 관객들과의 만남을 위한 준비에 한창이었다.

앞서 박미선은 지난 19일 밤 첫 공연을 마치고 집으로 귀가하던 중 대화역 인근에서 교통사고를 당했다. 한 차량이 박미선이 타고 있던 차를 들이받아 사고가 발생한 것. 사고 이후 박미선은 병원에 입원했다가 다음날 오전 퇴원해 휴식을 취했다.

당시 사고와 관련해 박미선은 "(차가) 정면으로 부딪혔으면 더 큰일날 뻔했다"며 "우리 차는 정차돼 있었고 뒤에서 부딪혔다. 그 충격으로 앞 차량도 우리가 들이받은 상태였다. 이중추돌 사고였다"고 설명했다.

현재 몸 상태에 대해서는 "무릎과 팔꿈치도 다 다쳤고, 원래 목 디스크가 있어 목 부분이 놀라기도 하고 온몸이 아픈 상태"라며 "도착한 119 대원들의 도움을 받아 병원으로 이동해서 치료를 받았는데 당분간은 통원 치료를 받으려고 하고, 이만하길 천만 다행인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어 "하늘이 도왔다"라며 "사고에 비해 덜 다친 것 같다"고 말했다.

연극 '홈쇼핑 주식회사' 스케줄은 예정대로 소화했다. 앞서 소속사 라인엔터테인먼트 측 역시도 박미선이 공연에 서겠다는 의지가 강하다고 알린 바 있다.

이에 박미선은 더블 캐스트였음에도 공연을 강행한 이유에 대해 "공연은 계속 서야 하지 않겠나"라며 "나를 보러오려고 티켓을 끊어준 관객들을 위해서라도 최대한 서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했다.

방송 스케줄은 추후 몸 상태에 따라 조율할 예정이다. 현재 박미선은 tvN '둥지탈출3'와 TV조선 '맨주먹 불끈 쥐고' 진행을 맡고 있다. 이에 대해 박미선은 "이번주 토요일 녹화가 예정돼 있는데 그게 제일 걱정"이라며 "성격상 스케줄을 못 넘기는데, 컨디션을 회복해서 최대한 참석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aluemchang@news1.kr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