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샤를합시다3' 윤두준, 백진희 첫사랑이었다 '다정다감'

글쓴이: Grch79  |  등록일: 07.18.2018 09:21:03  |  조회수: 956
16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 https://www.ondemandkorea.com/odk-clips-lets-eat-season-3-e01-clip-745.html 1회에서는 구대영(윤두준 분)이 음대 앞 커피 맛에 반했다.

이날 구대영은 매일 같이 음대 앞에 있는 자판기 커피를 마셨다. 그가 음대 커피를 마시는 이유는 단 하나였다. 가장 맛이 좋았기 때문. 어느날 구대영은 자신이 운동화를 자판기 앞에 놓고 왔다는 사실을 기억해 냈고, 그곳에서 옆집에 사는 이지우(백진희)와 만나게 됐다.

구대영은 이지우에게 "네가 여기 자판기 관리자였느냐"라고 물었다. 그러자 이지우는 "근로 알바다"라고 답했고, 구대영은 "여기 커피 맛에 반해 얼마나 관리자를 만나고 싶었는지 아느냐"라며 미소 지었다. 이에 이지우는 "비결? 커피. 프림. 비율 정도?"라고 답했고, 구대영은 "비결이 뭐냐. 좀 알려달라. 황금 비율이 뭐냐"라고 졸라댔다. 때문에 이지우는 맨입으로는 안되니 식사를 사달라고 부탁했다.

돼지 막창집으로 자리를 옮긴 이지우와 구대영은 막창을 맛있게 즐겼다. 자신 만의 비법으로 막창을 먹는 이지우를 본 구대영은 감탄을 연발했고, 이지우는 "엄마가 손 맛 좋은 반찬가게 사장님이다. 뭐 하나를 먹어도 제대로 먹어야 한다고 하셨다"라고 설명했다.

두 사람은 앉은 자리에서 돼지 막창과 소맥. 볶음밥 까지 연달아 먹었고, 구대영은 볶음밥에 막창을 넣어 주는 이지우의 모습을 흐뭇하게 바라봤다. 두 사람은 "맛있네"를 연발하며 한끼 식사를 해치웠다. 식당을 나오던 구대영은 이지우에게 "잘 먹었다. 앞으로 밥 먹을 때는 너랑 다녀야겠다"라며 즐거워했다.

이어 구대영은 속이 불편한지 소화제를 꺼내는 이지우의 손목을 잡은 뒤 "우리 엄마는 체하면 이렇게 해 준다"라며 이지우의 손을 주물러 줬다.

한편, 이날 방송 말미에서는 현재의 이지우가 구대영의 명함을 보고는 "14년만에 만난 첫사랑이다"라고 말한 뒤 돼지 막창집에서의 일을 떠올렸다.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