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할배 리턴즈' 이서진 '유학한 똘마니'로 기지 발휘 '칭찬 세례''

글쓴이: Glorybahk  |  등록일: 07.13.2018 14:38:28  |  조회수: 691
'꽃보다 할배 리턴즈'의 이서진이 베를린에 이어 프라하에서도 실수를 저질렀지만 노하우로 위기를 모면해 꽃할배들의 칭찬을 받았다.

13일 방송된 tvN '꽃보다 할배 리턴즈' 3회에서 이서진은 할배들 이순재, 신구, 박근형, 백일섭, 김용건을 데리고 베를린을 떠나 프라하로 향했다.

멤버들은 약 4시간 정도 프라하로 향하는 기차에서 폭풍 수다를 펼치며 화기애애한 모습을 보였다. 그런데 문제가 생겼다. 프라하 중앙역에 도착하자마자 이서진과 할배들은 출구를 향해 걸었지만 그곳에는 택시가 없었다. 알고 보니 택시를 타는 곳은 정반대에 있었던 것.

그러나 하지만 택시는 콜택시만 가능했다. 이서진은 유창한 영어 실력으로 콜택시를 불렀다. 선발대로 이순재, 신구, 김용건을 보냈고 나머지 택시 한 대를 더 불러야 했다.

이서진은 선발대 택시에 적혀 있던 콜택시 회사로 전화를 걸어 한 대 더 부르는 기지를 발휘했다. 이 모습에 꽃할배들은 칭찬을 이어갔고, 이서진이 숙소를 접수할 무렵 이순재는 "똘마니는 유학한 사람으로 데리고 가야 해"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