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글

아리아나 그란데-맥 밀러, 2년만 결별 "친구로 남기로"

글쓴이: woo0woo  |  등록일: 05.16.2018 13:48:14  |  조회수: 2000
아리아나 그란데와 맥밀러가 결별했다.

미국 피플은 팝가수 아리아나 그란데와 래퍼 맥 밀러가 결별했다고 보도했다.

아리아나 그란데와 맥 밀러가 바쁜 스케줄로 사이가 소원해져 이별에 이르게 됐다는 것. 그러나 친구로 남기로 했다고 전했다. 아리아나 그란데는 SNS를 통해 결별을 암시하면서도 맥 밀러에 대한 애정을 표현해 눈길을 끌었다.

맥 밀러는 지난 2013년 아리아나 그란데 곡 '더 웨이'에 피처링으로 참여하며 인연을 맺었다. 2016년 다정하게 키스를 나누고 데이트 하는 모습들이 포착되며 연인 사이임이 알려졌다.

지난해 아리아나 그란데가 영국 맨체스터 공연 중 테러 사건을 겪었을 당시 공항에서 그녀를 가장 먼저 맞이하고 다독인 것 역시 맥 밀러였다. 예쁜 연애를 보여줬던 두 사람이기에 이별 소식에 팬들도 안타까워하고 있다.
DISCLAIMER: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