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글

이제까지 고현정이 트러블 일으켰던 인간들 (펌)

글쓴이: mamappa  |  등록일: 02.07.2018 14:20:16  |  조회수: 2634

고현정이 이제까지 트러블을 일으켰던 사건들... 그 인간들

시간 지나고 보니 다~~~~~~~~~ 상대방이 이상한 놈이었다는 거 드러났죠.


그래요 고현정이 수더~~~분하고 순~~~하고 순종적이고~그런 스타일 아닌거 인정!

그런데, 왜 그런 성격이어야 하는데요? ㅎㅎㅎㅎㅎ

여자가 자기 주장 하고, 부당한거 부당하다고 말하고, 화 나면 화 내고! 자기 의견 똑바로 말하고! 그러면 성질 있고 언프로페셔널한건가요? (PD들 드라마 찍으면서 화나면 스텝들 배우들 머리통 갈기고 욕퍼붓고 지랄하고 발로 물건 걷어차고, 그런거는 프로페셔널한건가요? 그거는 뭐라 하는 사람들 없던데? 걍 피디들이 원래 그래~ 그렇게 면죄부 주죠)


순하고 순종적인 성격 아니면 욕먹어야 하나요?


고현정이 지금까지 어떤 물의에 연루되었더라 제가 언듯 머리에 떠오르는거 몇개만 보면 다 상대방이 결국엔 미친놈으로 판정되었더라고요.


그 선덕여왕때? 그 피디도 스텝들 배우들 피말려가며 혼자 예술하는 그 피디한테 아무도 찍소리 못하는데 고현정이 총대메고 나서서 항의했더니 고현정만 욕 드립따 먹고 말았는데, 알고보니 고현정이 해야 할 말 한거. 스텝들 밥도 안줘, 별것도 아닌 씬 김남길 나무에 묶어놓고 뙤양볕 아래서 8시간동안 같은 대사 반복시켜서 김남길 혼절하니까 쟤 왜이렇게 허약하냐고 비웃던 박피디. 강소라 빗속에서 12시간인가 같은 연기 반복시켜서 응급실 가고 (그리고 그 장면 다 편집하고 안 넣음)

이번에 화유기때 확 드러났죠. 스텝들 오버타임 마구 시키고 그래서 과로하신 스텝이 뭐 설치하다가 떨어져서 반신불수 되신거잖아요.

고현정이 사비 털어서 스텝들 밥사먹이고 오래 대기하는동안 보라고 아이패드 사주고 한거 (그거 아무나 하는거 아니거든요?)


그리고 또 언제더라? 무슨 시상식에서 이휘재가 사회보면서 오갖 꼴깝 다 떨면서 이 배우 저배우 사이 훑고 다니며 재수없는 말 턱턱 던지고 무례하게 진행하는데 고현정 혼자 그거 안 받아준거. 거기서도 고현정 왜 저러냐 말 엄청 나왔는데 그 시상식 지금 다시보면 이휘재 정말 가관입니다. 다른 배우들은 그냥 썩소로 대강 맞춰주는데 고현정은 눈 똑바로 뜨고 웃으면서 미친거 아냐? (정말 미친놈같았습니다) 라고 한마디 던져주죠. 시간 흐르고 나니 이휘재 미친놈 맞더군요.


홍상수인지 홍삼수인지 그 폐병걸린 시인 코스프레 하는 감독한테도 자기가 유일하게 거기 안넘어간 배우라고 고현정이 그랫죠. 자기한테 술먹이지 말고, 현학적인 말로 헷갈리게 하지 말라고 이야기했다고. 그때까지만 해도 홍상수 감독 나름 예술틱한 감독으로 인정받고 인지도 높아서 고현정 성질 대단하다 말 나왔죠.

근데 알고보니 이 할배도 미친할배 맞고요. 예술을 껍질삼아 여자배우들 말로 호리면서 자랑스레 불륜하는 도덕파탄자, 치매걸린 지 엄마 수발한 아내 뒷통수 치고 자기때문에 홧병으로 돌아가신 장모 장례식에도 안나타난 짐승.


이번 피디도 과거 보니까 실력은 없는 주제에 공채피디라고 갑질 죽여주면서 작가 갈아치우고 자기 맘대로 자극적으로 드라마 만들어대고 배우 무시하는 아주 티피컬한 갑질피디네요.


고현정 강단있고 소신 있어요. 그래요, 수그리고 나오는 스타일 아닌거 맞는데, 이유없이 날뛰는 사람은 아닌걸로. 절대 호구될 사람은 아닌걸로.

호구되지 말라고 욕하면서 자기 스스로 방어하면 왜 욕들하나요?

우리나라는 문제가 있으면 쉬쉬하고 문제제기하는 사람을 쥐잡듯 잡는 경향들이 있어요. 그저 조용히 지나가는걸 프로페셔널하다고 여기는 이상한 문화. 특히 드라마판이 그거 진짜 심하죠. 한류다 뭐다 이제 우리나라에서만 짜고 치는 판 아닌데, 방송계도 개혁이 되야 합니다.


알수록 멋있는 여자네요!!
DISCLAIMER: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ryry0903  6달 전  

    나두 고현정 지지!! 물론 추후에 기사 나오는거 더 봐야되지만
    아무 이유없이 그럴 사람이 아니라고 믿습니다

  • mamaleon  6달 전  

    나도 고현정 좋아 함.
    은원 합니다 고현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