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수지·이민호, 결별 소식에 갑자기 이종석 등판, 왜설마 이종석이랑
  핫셀호프
조회 2,513 | 11.17.2017  



가수 수지와 배우 이민호가 3년 열애 끝에 결별한 소식이 전해진 16일 온라인에선 두 사람의 이름이 주요 포털 실시간 검색어 1·2위에 오르는 등 엄청난 관심을 끌고 있다. 그런데 어느 순간 이종석의 이름이 슬쩍 한 자리를 차지했다. 이종석의 실검 등장과 수지·이민호 결별은 어떤 연관이 있는 걸까?

수지와 이민호는 지난 2015년 1월 교제를 시작했고, 이어 3월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이후 공식석상에서도 서로를 언급하기도 했다.

그런데 잘 지내는 줄 알았던 둘이 이젠 남남이 됐다는 소식이 이날 온라인을 강타했다. 수지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날 한 매체의 결별 보도에 “이민호와 (수지가) 최근 결별한 게 맞다”고 확인했다.

수지와 이민호 모두 손에 꼽히는 톱스타 이기에 두 사람의 이름은 순식간에 실검 맨 위에 자리했다.

원본보기
사진=iHQ 제공

그러던 중 특별한 이슈가 없던 이종석의 이름이 실검에 등장했다. 이는 수지와 이민호의 결별과 이종석이 어떤 연관이 있는 것 아니냐는 근거없는 추정때문으로 보인다. 이종석은 최근 수지와 SBS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다.

누리꾼 se***은 “이종석이랑 사귀는 거 아니냐”라고 말했고, 56***은 “다음 기사는 수지랑 이종석 열애설일 것”이라고 추측했다.

이에 다른 누리꾼들은 이러한 추측에 대해 근거 없는 낭설이라고 주장했다. ul***은 “진작 헤어졌는데 드라마 끝나니까 발표한 것 아니냐. 무슨 이종석이냐”라고 말했다.

수지가 이종석과 열애설에 휩싸이지 않기를 바라는 누리꾼들도 많았다. bl***은 “제발 이종석과 열애설은 나지 말아줘”라고 부탁하기도 했다.

한편, 앞서 수지와 이종석은 한 차례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지난 2014년 온라인 커뮤니티와 소셜미디어를 통해 “배우 이종석이 아이돌 B 양과 교제하고 있다. 내일 오전 보도 예정. B 양은 바로 수지”라는 글이 빠르게 확산됐다.

해당 글로 인해 두 사람의 열애설이 불거졌지만 이종석 측은 “이종석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수지와는 제대로 만난 적도 없는 사이”라며 논란을 일축했다.

수지 측 역시 “사진을 찍힌 적도 없으며, 열애 보도가 예정돼있다는 말도 들은 적 없다”라고 밝혔다.

윤우열 동아닷컴 기자 cloudancer@donga.com

DISCLAIMER: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